개인 예산은 또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자동차를 가장 많이 주문하려는 경우, 당신과 이것을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 한 다음 적절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에 따라 금전적으로

6) 당신에게 적합한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까? 1990 년대와 관련된 개인 금융 서적은 30 대 후반의 베이비 붐 세대와 노화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Lengthy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고 품질의 일 중 하나는 신용 카드 부채가 당신이 제대로 관리하는지 확인하는 경우 라인 또는 두 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금융 대출 카드는 자신의 재무 전략의 일부이며 실제로 현금 주입 가스 탱크 또는 무언가를 충전하고 매일 반죽을 가득 채우십시오.

대부분의 은행은 이제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구성하는 개인 실제로 청구서를 잘못 배치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 언급하기 위해 지불하는 것입니다. 또한 지불 기간이 보장됩니다. 우체국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도록 언제 어떻게 지불되었는지에 대한 훌륭한 기록을 제공합니다. 수표는 자신을 위해 우편 이야기 안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단지 조치를 취하고 객관적으로 돈을 체크 아웃한다면 우리 자신의 개인 재정 예산으로 복잡한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첫째, 매월 소스에서 거의 여기에 있는 돈의 양을 정확히 계산하십시오. 다른 수입원이 있다면, 확실한 가격을 경험할 수 있는 변수의 평균을 선택하십시오.

일단 이러한 세부사항들을 제한하면, 당신은 매달 회비를 낮추는 입장이 되어왔다. 어떻게 그렇게 하는가? 비용에 관한 두 가지 목록을 작성하면 제거할 수 있거나 최악의 경우 줄일 수 있는 항목을 체크하십시오. 예를 들어, 친구와의 여행의 경우, 30일 동안한 번에서 6 주에한 번씩 공정하게 제거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무료 조언을 먼저 사용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많은 공유 부채 도움말 및 개인 금융 지침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표준 인터넷 검색과 함께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팁을 찾고 언제 조언을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재정적으로 영향을 줄 수있는 전문적인 제안을 찾으십시오.

우리는 물질주의와 소비 중심의 문화에 살고 있습니다. 사회는 우리가 끊임없이 스쿼시를 구입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게합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의 규범에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시 당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지 않아도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쇼핑하기 위해 돈을 쓰기 위해 물건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하는 것이 우리의 느낌을 편안하게합니다. 그래서 어떻게됩니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가지고 사업을하고 개인 금융 문제로 자신을 몰아 넣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재정적 곤경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개인 금융에 대한 노하우를 늘리기 시작하는 것이 당신의 관심사입니다. 먼저해야 할 일은 지출 계획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가까운 장래와 가까운 장래에 재정적 목표를 세우십시오. 아무도 당신이 불행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목표를 현실적으로 만들고 목표를 아이디어로 설정하십시오.

어떤 신용 수리 기관도 당신의 역사를 복원하는 데 100 % 성공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종종, 회사는 신용 등급으로 당신을 도울 수있는 것을 볼 수있는 약속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상황에 맞게 작동하는 수정 사항이 없으며 이러한 비즈니스는 당신과 함께 정직하지 않습니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마도 사기가 될 것이며 아무도이 약속을해야합니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없다면, 아마도 두 번째 직업인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라.

4) 당신이 현금으로 바꾸는 것보다 비용을 줄이시오.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가능한 가장 좋은 것을 말해 주었는가? 글쎄, 당신은 실제로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하지 않 중고페이 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놀랍습니다. 그들은 점수를 매기는 것 이상을 소비합니다. 이것은 재정에 대한 완전한 광기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지출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가져간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쓰기 위해 내 능력을 향상시켰다. 정확히 왜 그런가? 당신은 당신에게 제시된 돈의 단순한 추상적인 원칙 이상의 것을 얻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실제 사람들의 개인적인 경험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남긴 의견과 피드백을 언급하는 것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특정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나는 단순히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음으로써 오랫동안 독서와 학습을 해왔다.

개인 재정을 고칠 때, 인내심은 당신이 짐을 덜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방금 출시된 전자제품을 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