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개인의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묶여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우리는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돈을 통제하는 개인이 아닙니다.

무료 조언을 먼저 참여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이 있으며 부채 탕감 및 개인 재정 문제를 공유합니다.이 모든 것은 표준 검색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정보가 무료라는 것입니다!이러한 무료 팁을 찾고 도움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보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웹으로 돌아가서 현금이 드는 전문적인 조언을 확인하십시오.

이 계획은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보완하고 잘 따라갈 수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내가 말할 때, 당신은 당신이 아래로 그리고 밖으로있을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월세카드할부 빠지고 있습니다.

1)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기 전에 특정 시점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부채 탕감, 저축 계획 시작 또는 가장 중요한 투자입니까?

전문가 다른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이지만 충동 선택과 이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쇼핑 기회를 찾기 위해 판매 디스플레이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판매중인 품목을 찾고 절반의 가격을 지불합니다. 식품 매장은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그들은 보통 주문 품목을 초과하고 재고가 많은 품목에 대해 광고되지 않은 스페셜을 실행해야 합니다. 의류가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 인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현금과 관련된 추가적인 훌륭한 해결책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만 몇 분이 걸리고 이미 고객에게가는 품목에 대해 매년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신문을 사용하거나 놀라운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임금의 영역을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저축 계좌에 넣는 것은 실제로 다른 하나입니다 – 당신이 당신의 대출 견적을 증가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개인 금융에 대한 훌륭한 조언 – 당신이 당신의 급여와 함께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지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관찰합니다 -이 저축 계좌로 구속을 사용하기 위해 확인하고 이러한 유형은 실질적으로 신용 카드가 훌륭 할 수 있지만 때로는 큰 위험이 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카드놀이는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초래할 수 있다.

개인 금융 회사는 고객의 목록을 표시하는 경우 회사의 구경을 확인하고 고객을 들여다 보며 고객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감소하는 경우 표준이 엉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증가하면 건강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처음에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 한 다음 성능이 거부되었습니다 이러한 회사를 피해야합니다

귀하의 순 가치 :이 순 가치에 대한 간단한 정의는 귀하의 자산 (귀하가 소유 한 것)에서 귀하의 부채 (귀하가 빚진 것)를 뺀 것입니다. 나보다 금전적 인 나침반으로 생각하십시오. 무료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있는 많은 무료 순 가치 계산기가 있습니다. 순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 할 때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이 들지 않는 재무 계산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적절한 재무 경로에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행동할 생각을 가지고 나타난다고 해. 그게 안 될 것 같아?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가, 아니면 모든 달러가 좋은 것으로 쓰이는 것을 보는가?

이 계획은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탐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능력이 없다면, 나 자신을위한 웹 페이지는 당신이 정말로 막힐 수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로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다음에 지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하위 수준을 얻도록 노력하라. 따라서 당신의 재원이 실제로 시작되는 곳을 보라. 이것은 당신의 돈을 예산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매우 간단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러한 수집 기관은 오늘날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미납 청구서를 멀리 갈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공과금을 잊을 수 없다. 당신의 청구서는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단지 필수품 미납 청구서들이 지불 추가 요금, 주요 이자, 그리고 당신의 신용 이력이 더럽혀질 것이다.

만약 어떤 일이 생겨서 최소한의 잔액을 소비할 수 없다면, 당신은 문제를 지불할 것이다. l에 대한 변명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