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오드는 임신한 어머니가 신체의 갑상선 호르몬 발달에 필요로 하는 광물이다. 갑상선 결핍으로 인해 신생아에서 발견되는 결함의 가능성을 줄이기 때문에 아기의 적절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신체적, 정신적 성장이 상실되는 신생아 상태. 요오드가 풍부한 식품 공급원은 요오드를 포함한 의료 전문가들이 권장하는 적절한 양의 요오드 섭취량이다. 다시마, 노리, 고기, 해산물과 같은 다른 프로그램들 중에서도

셀레늄은 아주 적은 양으로 요구되며, 더 나쁜 항산화 비타민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암, 심장마비, 만성 질환에 기여하는 산소 대사의 부산물이 이 광물의 주요 원천인 자유 라디칼을 위해 세포를 보호한다.

그리고 간, 달걀, 물고기도 그것을 만든다.

생수는 물이 끓지 않을 때 입니다. 많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가 몸 안에 있는 것을 확장시켜준다. 언제 끓일 수 있는지, 몇몇 박테리아는 여전히 우리 몸이 분해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포함하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점점 더 아름다운 것은 사실 극도로 추구되는 것이다. 이제 당신이 가는 곳마다 새롭고 개선된 화장품 라인이나 기적의 크림을 볼 수 있다.

우리 사회는 누가 집착하는가를 따라 자주 발전해 왔다. 반면에 나는 인간의 이미지가 현존하는 사람들의 중요성을 거의 능가했다는 슬픈 것을 발견한다.

물 속의 또 다른 광물은 미네랄 마그네슘이다. 이 광물은 장기가 최선을 다하도록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근육 기능을 지원하고 여러분의 몸이 올바른 알칼리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것이 조상들이 비타민과 보충제를 먹지 않고 몇 년 동안 영양을 공급받은 이유였지만, 게다가, 이것은 이 시대에 사람들의 수명이 짧아진 것에 대한 변명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건강을 의식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근육을 만들 뿐만 아니라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는 세 가지 필수 초광물에 대해서도 잊고 있으며, 여러분에게도 단단한 발기를 선사한다

가공식품은 나트륨이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가공식품은 멀리하라. 가능한 한 영양 거래를 가장 많이 하고 싶고, 정제식품은 영양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악명이 높다(광고주들이 뭐라고 하든)!고추가 필요한 영양소가 많은 집에서 만든 음식을 찾아라. 적절한 혈액 형성을 위해 미량으로 필요하다. 그것은 신체가 철분 사용과 골 성장, 신경 기능뿐만 아니라 설탕 사용에 매우 중요한 것을 돕는다. 철과 같은 훌륭한 항산화제다. 구리의 부족은 녹색 채소, 조개류, 건조 과일, 검은 후추, 견과류, 칠리에서 빈혈이 발견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여성들은 즐거운 외모를 유지하며 화장을 한다.

화장을 하는 것은 그들에게 그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놀라운 안정감과 자신감을 준다. 물론, 그들이 재산 화장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이상적인 홍조와 가루를 확인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누구나 확실히 베어 미네랄 화장을 해야 한다.

칼슘 부족은 또한 마그네슘과 같은 중요한 공동 요인을 특징으로 하는 칼슘 소비를 향상시키는 관절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이어진다. 30개월에서 2개월 이내에 관절염을 상쇄할 수 있다.

저자가 당신의 의사에게 신뢰가 없고 그 과정에 대해 잘 믿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쉽다. 이 놀라운 통계를 생각해 보라; 미국은 GHO(World Health Organization)에 의해 장수와 건강한 행성으로 23위에 올랐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의료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미국이 제3차 세계 개발도상국을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1 – 수돗물에서 충분한 광물을 얻기 위해서는 말 쟁반을 마카 채울 수 있는 충분한 물을 마셔야 할지도 모른다!그것은 많은 물이다. 당신의 가장 좋은 광물 공급원은 당신이 먹는 음식과 품질 보충제에서 비롯된다.

아마도 거의 알려지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육체적인 노력 중에 여러분의 몸 칼슘이 방출되어 이전에 단백질인 트로포모신과 트로포님을 수요 근육 섬유(사용되었다고 생각하는 근육)에서 이동하게 된다.

총상 카드는 아연이 충분하지 않은 남성들이 테스토스테론의 이상적인 단계와 건강한 정자의 양을 생산하지 못한다.

최악의 경우, 아연을 잃는 것은 일시적으로 불모지일 수도 있다.

또한 아연을 잃는 것은 개인들이 식욕이 좋지 않고 맛을 보는 음식을 잃게 할 수도 있다.

동시에 면역체계가 약화되고 감염될 위험도 역사상 가장 높은 것으로 간주된다.

일단 당신이 부동산 기록이 카운티에 보관되어 있는지 판단하면, 개인은 이 장소로 몇 번의 여행을 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당신이 성취하는 데 며칠이 걸릴 것 같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탐험 검색에 대해 많은 지식을 얻을 것이다. 먼저 카운티 세금 평가자로 여행을 가서 그 집을 위한 세금 정보의 인쇄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찾는 집에 대한 법적 설명을 줄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바다를 보장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