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소매상들은 고품질의 소비자 관리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다.

Neiman Marcus와 Nordstroms과 같은 더 많은 정보를 가진 상점들은 실제로 훌륭한 소비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상적인 일을 했다. 그들은 그것을 얻는다 다른 소매 의류상점들은 그것의 사소한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인다. 또는 그 상품은 스스로 판매될 것이다.온라인에서 하는 것은 고객 관리에서 훨씬 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즐거움으로 높은 점수를 받지 못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대개 유리하다.전 직장생활도 하고 시댁 식구들도 모두 교외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부모님과 시댁 식구들은 모두 교외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뭘 사는데 몇 시간이나 걸리는 건 거의 현실적이지 않아요. 그리고 만약 사귄다면, 저와 동행하는 아이들이 몇 명 있어요. 여러분은 아이들과 함께 무언가를 이루려고 노력해 본 적이 있나요? 일반적으로 해당 작업에 투자하는 시간을 3배로 늘리면 거의 끝납니다.이러한 문제를 예방하는 좋은 방법은 크리스마스가 일년 내내 크리스마스 쇼핑을 하는 유일한 계절이 아니다. 많은 상점들이 연중 정기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이러한 세일 기간 내내, 여러분은 방학 동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줄 수 있는 몇 가지 상품을 찾을 수 있다.

확실히크리스마스 전에 상할 부패하기 쉬운 상품들을 사지 말아야 한다.

여전히, 당신이 몇 달 전에 살 수 있는 많은 다른 상품들이 있다.

그리고 단순히 크리스마스에 그것들을 덮을 시간까지.2: 비용 절감 – 인터넷 쇼핑을 할 때 필요한 모든 품목에 대해 현금을 보존할 수 있는 온라인 할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현금 절감이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많은 상점들이 온라인 할인 또는 환불을 합니다.구매일로부터 첫 달 또는 그 이상 동안 결함이 있거나 고장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보증 또는 보증 세부 사항을 항상 확인하십시오. 견고한 사업체에서는 보증에 대해 언급하지 않지만, 무결성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만족하지 못한 구매에 대해서는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이 회사 목록 만들기프라투남 시장은 여성들 사이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당신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옷, 신발, 패션 기기들을 살 수 있는 도매 시장이다.비, 누가 신경 쓰겠어요 당신의 날씨 조건 활동 중에 비, 진눈깨비, 눈, 또는 우박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이 견딜 수 있는 모든 여성 비즈니스 의류 쇼핑을 하기 위해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포옹하는 동안 집에서 쇼핑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은 날씨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주지 않을 것입니다.어린 아이들이 쇼핑에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되는 유모차. 불행히도 유모차는 쇼핑의 공식에 속할 수 있다.

유모차의 품질은 환상적인 서비스를 향상시켰지만, 여전히 자동차로 짐을 싸서 배출해야 하는 장비이다. 에너지 절약기!쇼핑쿠폰은 어느 가게나 쇼핑몰에서나 상환될 수 있는 진짜 조각수표이다. 만약 당신이 쇼핑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온라인쇼핑에서도 쇼핑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요즘 온라인쇼핑은 당신이 쇼핑하러 나갈 시간이 없다면 좋은 선택이다.Chidlom – Ploenchit 시장은 스타일리쉬하고 세계적인 매력적인 상품들로 유명하다. International은 물론 국내 디자이너들이 비싼 쇼핑 경험을 위해 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56%의 미국인들이 휴가 쇼핑에 대한 예산 친화적인 예산 계획을 계획함으로써 한계를 설정했다. 반면에 41%의 미국인들은 그들의 휴가 쇼핑에 대한 지출 계획 제한을 설정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그래서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그들의 쇼핑에 대한 지출 계획을 정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예산 내에서 쇼핑하는 경향이 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어떤 조사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세요. 당신이 그 제품을 소유하기 전에 그 제품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질이 낮은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가능하면 혼자 쇼핑을 하세요. 당신이 이미 무엇을 살지에 대한 심층적인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개인들의 허락을 받는 것에 대해 초조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빨리 선택하고 빠른 방법으로 움직이도록 합니다. 당신이 아이들을 데리고 갈 계획이라면 그들을 방치하지 않도록 하세요. 그들이 실제로 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돌아다니다가 결국 그들 주위의 다른 것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현재 많은 아이들이 쇼핑 센터에서 길을 잃는 사례가 있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당신에게서 멀리 가지 말고 당신의 허가 없이 길을 잃지 말라고 충고한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편리함을 후원할 수 있다, 낮이든 밤이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요즘 인터넷에서 그들의 옷을 쇼핑하는 큰 이유이다.포르토벨로 로드 마켓은 골동품과 의류만을 위한 독특한 장소이다. 주말 노점과 카페는 이 거리로 사람들을 끌 바나나몰 어들인다. 만약 당신이 특별한 행사와 독특한 상점을 위한 콜렉션을 찾고 있다면, 소호는 이상적인 장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