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실제로 킬러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보냈다면, 사진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토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물질에 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디폴트 사고 이후 디폴트 마케팅은 디폴트 마케팅을 생산하고, 이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끊임없이 다루게 된다.

나는 그것을 고려하고 있었고 아마도 웹 20이 이 세부사항의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과 연계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를 포함한 몇 개의 다른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계정

사진은 설명과 함께 올바른 캡션을 가져야 한다.

마찬가지로 잠재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대화 포럼을 온라인에서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를 따른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게다가,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도 있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역량을 실현하지 못하고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는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고, 발견하고, 공동체에 가치를 포함시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곳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개인 두뇌가 상당히 활동적이고 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들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짜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이것은 귀머거리를 묘사한다 http://channelcan.com .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는 실제로 실내 장식 사업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전망에 모습을 드러낸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고, 신뢰를 쌓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유튜브는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현재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당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당신의 광범위한 청중에게 큰 노출을 제공한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정말로 성장시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이끌기 위해 당신이 적절한 초점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로부터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이끌기 위한 지침을 준비해야 한다.

마케팅 노력, 원하는 모든 개인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할 수 있도록.

첫째,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추기경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개인들이 재미있어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개인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마케팅을 하려면 클릭당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다른 스마트 포스트는 4가지 항목만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있어서는, 이상적인 방법, 제목에 대한 모든 것.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당신은 올바른 유형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흥미롭고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올 가능성이 있고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라디오, 인쇄물, TV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제공해왔고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에서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려면, 당신은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살펴보기 위해 적절한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 한 사람이 현재 서비스에 남아 있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현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 있고, 아웃소싱은 갈 길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달러의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