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반대 3명) 2009-2010년 겨울에 왜 신인왕을 차지했는지 이해하기 위해 놀라운 첫걸음과 가장자리를 평가하여 마음대로 테두리에 오른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경비원들에 대해 가장 높은 지옥의 원인은 수비 끝에 들어맞는다. 마침내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은 며칠이나 몇 주 동안 그를 해치는 경향이 있다.
스포츠중계 사이트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과 그것과 관련된 성숙함이 부족하여 9개의 흠집을 내는 경향이 있다.

잘 알려진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것으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가 포르쉐와 연결되었다는 것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당신의 등에 관한 이 저지를 확인했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기 위해서거나, 그들이 당신에게서 돌아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이 외면하고, 누가 당신을 신경쓰는가? 유어 대표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지난 시즌 이 2학년 챔피언의 신인 선수인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가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는 것처럼 예상치 않게 마지막 5개에 침입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실제로 좋아하는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NBA는 스포츠 왕국에서 많은 뒷전이다. 그것이 꽤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이 순간 너무나 많은 여성들이 농구를 고려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 TV에서 몇 번의 NBA 경기가 있었던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그 게임이나 다른 어떤 것과 마주쳤을 것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전반적인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이유와 상관없이 NBA 재킷을 만드는 것은 낯설지 않다. 모자, 유니폼, 여성 스포츠 애호가를 겨냥한 것 때가 됐어!

클리블랜드에서의 거물들의 지위는 르브론이 탈 수 있는 한 카발리에스가 타고 있는 것이다.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의 혼합에서 큰 남자를 사용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Shaq의 엄청난 부상의 여파로 많은 의문점들이 떠돌고 있다.

특징적인 자신감으로, Oneal은 모든 사람을 제거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돌아왔다고 맹세했지만, 뼈는 항상 웨드가 가진 것만큼 빨리 치유되지는 않는다. 높은 희망의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은 종종 클리블랜드의 큰 남자 상황에 대한 시선을 보존하라는 권고를 받는다.

존슨은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서 쇼타임에서 그의 뒷 패스, 놀라운 슛, 그리고 그의 액션 매직의 일부분을 나에게 보여준 재능은 게임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로 연습하지 않기 때문에 이 약점은 게임에서 확대된다.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에 본사를 둔 상점인 Abilities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통산 11번 올스타에 진출했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그의 인기를 솔직히 보여주는 몇 년 동안 NBA 저지가 될 수도 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그의 경기 동안 코치의 약점은 확대된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니?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개인들에게 돈을 쓴다. 정확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상품과 서비스를 목표 홍보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줄 수 있는가?

부정적인 것은 그의 경기가 NBA를 위해 번역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 전망을 골이 난 득점자로 바로 선택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선출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인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에서의 공격적 종말을 경험하기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 때문에,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누군가가 진공청소기를 빨고, 코트 주변을 도굴하는 것은 그의 방어다. 그가 올해의 국방을 이기더라도 놀라지 마라.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당신의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 실제 행성 플레이오프를 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는 사실상 이길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기타 연주자를 헤딩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많은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고 싶어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이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닉스 선즈는 샤킬 ONeal이 추가되면서 NBA 걸프에서 최고 수준의 기록을 찾기 위해 안에 있다.

모든 NBA 경기는 한 번의 패배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