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슨은 당신에게 흥미를 끌만한 것은 워리어스 헤스가 11시에 거의 이용가능하고 69개의 헐렁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공격적 자각으로 잠재력을 발산할 것이라는 것이다.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기츠는 금을 캐고 있다.

더 너기츠는 NBA 결승 트로피이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19번 출전했고, 이미 5번 디비전 챔피언에 올랐고, 그들의 역사를 통틀어 NBA 컨퍼런스 결승에 두 번 진출했다.y는 금을 위해 계속 움직인다.워리어스의 소유주이자 nba 복권팀 대표인 조 라콥이 그가 ping pong ball중 물리학을 걱정한다고 선언하는 곳마다 다른 대 nba 복권은 코웃음이었다.다른 상황을 봅시다 그것의 반수준의 농구와 축구, 그것은 야구에서 5번째 이닝이 아니고 핸드백에서 2번째 기간이라고 상상해보세요 다음 4개의 시나리오들 중 어떤 것이 최고의 최종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까?하지만 NBA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들 사이에 친분이 두터운)는 미국프로농구(NBA)의 관심도를 뒤집을 것이다.통계적으로 NBA를 예상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정확히 걱정해야 할 많은 게임 변화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위하여 누구에게나 to game basis에 더 쉽게 성취할 수 있다 NBA에서 각 팀은 한번에 공격과 수비를 모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과 게임의 일부를 하는 상대적으로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다.

NFL 내부에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경기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포지션들이 있다.

그리고 관련된 기록들은 과도한 것이 있다.

모든 토토커뮤니티 NBA 게임은 코트와 거의 일치한다.

NFL 경기는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이것과 같이 훨씬 더 많은 변수들이 있다.

야외 직업 지역의 날씨는 눈보라 속에서 당신이 경기에 뭔가를 시도하는 팬이 아니라면 결코 NBA를 고려하지 않는다.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벤치를 떠난 선수로서, 당신의 과거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적의 선수로 만들 수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 속에 접힌 게이머들이 다른 팀들로부터 공헌을 찾아야 한다면, 오돔은 다른 팀들을 쓰레기 처리반처럼 만들 기회를 가질 것이다. 벅스와 함께 5개의 시즌들 , 그들은 꽤 많은 년들동안에 그들의 디비전 왕관을 우승했습니다 그의 전체 NBA 경력동안, 라니어는 각 게임들의 평균 201점 그리고 각각의 비디오 게임들마다 임신1리바운드.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결정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쉬가 축구공을 덩크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와 관련된 농구공을 덩크한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