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만약 이것이 여러분을 다루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까요? 디폴트 thinking 때문에 기본 마케팅을 생산하고 그리고 그것이 대부분의 서비스들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싸우는 이유이다.소셜 네트워크에 관한 가장 유혹적인 것 중 하나는 당신이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명백하게,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로 할 투자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시간과 노력을 들일 것이다. 정말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포함되기 시작한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적이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당신은 그것이 해야 할 방법을 찾기 위해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처음에,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지기 위해 필요하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서 생겨날 것인지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이 무엇인지를 알 때 그것이 작동하게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읽기를 더 간단하게 만드는 어떤 것을 게시함으로써 당신의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주요 10개의 조언들의 목록을 시도하거나 혹은 걱정거리들을 쓰도록 하라 당신의 sns 마케팅 짧은 글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이 그것을 더 많이 공유할 것이다.훌륭한 샴페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포도를 고르고 붉은 포도주를 섞는 것에서부터 최소 반년 이상 숙성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하룻밤 사이에 성공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초기에는 그것도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어렵고, 학습 곡선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이루기 위한 열정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노력을 쏟아낼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자 할 때는 오직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당신이 개발하고 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활동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어 있기 위해 그것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의 페이지와는 다르게 잊어버릴 것이다.소셜 네트워크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확인하는 순간, 다음에 생각해 볼 일은 모든 회사의 필수 구성 요소인 실행 계획(Action Plan)은 현재 서비스를 얼마나 잘 처리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경우든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아마도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건의 트위터 팬들과 계약을 맺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검색 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권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상에서 똑같은 스팸메일을 보는 것에 그렇게 열의를 가지고 있는가?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즐겁고 창의적으로 행동하세요.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그리고 그 이상 행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인지 확인하세요. 여러분이 축하하는 행사에 있는 것처럼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은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락을 할 건가요?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 시장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에서 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틈새 시장을 파악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에게 말하려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하라.그러니,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전략을 세우세요. 예를 들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핀터레스트 등 어느 웹사이트에 다음 주 동안 그리고 그 이후에 그것을 고수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세요!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투브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리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에서 많은 좋아요, 댓글, 공유를 보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명심할 수 있는 장점은 경쟁업체를 살펴보는 것입니다.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향후 SNS 마케팅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정말 그런 것 같아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데, 저와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너무나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고 있는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수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실제로 인쇄, 텔레비전, 라디오와 같은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판매해 왔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의 전형이며 다르게 다뤄져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소비자의 목소리가 마케팅 전문가들을 위해 마케팅 메시지보다 클 수 있도록 합니다.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당신은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