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는 정말 경쟁적이지만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분야다. 사진작가가 최고 수준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고, 성공을 위한 투쟁의 기회와 함께 훌륭한 표준 활용을 할 수 있는 한. 경쟁력을 갖추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훌륭한 서비스를 생산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산업계에 당신을 위한 공간이 있었다.

자동차 모드에서 촬영 후 촬영을 할 수 없으며 훌륭한 최종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새로운 설정과 위에서 언급한 모든 자원에서 읽은 새로운 지침으로 문제를 실험해 보라. 디지털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개선할 때 사진 촬영에는 항상 편안한 무언가가 있다.

새로운 것을 배우려면 다른 단계를 거쳐야 하고, 더 많은 사진 전략을 배우는 것에 대해 호기심을 갖게 할 것이다.

학습 과정의 핵심은 수많은 트레이드에 대해 아는 것이다. 모든 것을 발견하고 카메라가 어떻게 기능하고, 그 설정과 실제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는지. 사진 투어를 진행하는 데 필수적이다. 기본을 배우는 것은 피아노로 비늘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그것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해서 설정과 특징을 가야 한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알고 나면, 카메라가 당신의 생각 단계를 방해하는 기술에 집중하지 않을 수 있다.

창조적으로 보는 것은 훌륭한 만능 능력이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발견하거나 제작해야 하는 것은 사진에서 창의성에 대해 읽은 책 중 가장 좋은 책이다.

효과적인 사진 촬영은 새로운 기술이나 방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프로젝트나 계획이 여전히 온라인 강좌에 참석하거나 각 장의 끝에 과제가 있는 잡지를 구입하기 때문에, 당신이 방금 배운 것을 실행하고 어떻게 그것이 해결되는지 알아보는 것을 시도할 수 없는 것은 어떨까? 사진 촬영의 기초로 과제를 사용하고 당신의 새로운 지식 제품과 해결책을 실행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녹슨 기술을 닦는 것이 더 경험된다.

당신의 작품에 대한 피드백과 긍정적인 비판을 얻는 법을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 다른 사진작가들은 당신의 예술에 대해 어떻게 상상하는지 당신에게 말해준다. 다른 사진작가들은 당신의 이미지에 대해 즐기거나 싫어하는 것을 아무에게나 준비하거나 단순히 당신의 이미지를 줄에 올려 놓거나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진을 비판할 전문 웹사이트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쉽게 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사진가들에게 보여주는 일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똑같이 하는 것이다. 그들에게서만 피드백을 받고, 주변, 친구, 가족, 동료,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그들의 대답에 대해 놀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물어봐라.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제품과 해결책에 진정한 관심이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기 위한 것이다. 며칠이 지난 지금, 그것은 조사와 집중 그룹을 포함해야 했고, 상당한 액수의 돈을 가져왔어야 했지만, 요즘은 매우 빠르고 간단하다.

그러나 컬러 사진은 B&W가 포착할 수 있는 방식으로 분위기를 포착할 수 없는 결과이며, B&W 사진은 모델이나 피사체의 다른 분위기를 최소한의 왜곡으로 솔직하게 포착할 수 있다.

또한 컬러화보다 더 선명한 선, 깊은 굴, 그리고 대결에 대한 매 분의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이클이 당나귀들에게 있어 많은 사람들이 다루게 될 수 있는 초현실적인 시도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모든 디지털 사진가가 구성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구성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의 사진은 백 배나 향상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진작가들과 훌륭한 소상공인들이 될 수 있는 제품 아이디어는 거의 없이 시작해서, 그들의 아이디어를 객관적으로 시험해보고 진정한 수요가 될 수 있는 여행이 있는지 결정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일은 거의 없다.

옛날 속담 스튜디오 촬영 에 따르면, 계획을 세우지 못한 사람들은, 확실히 학습 사진 여행을 만들기 위해 반드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위해, 보통 사람이 사진을 찍는 데 시간을 투자할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당신은 행동의 대안이 필요 없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사진을 찍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책과 dvds에서 배울 수 있는 제한된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에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부족함과 실수를 발견해야 한다.

그런 다음 카메라 뒤에서 정기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배워라.

25개의 이미지를 선택하고 친구가 평가하도록 하라 – 25개의 이미지를 인쇄하여 평평한 이미지에 배치하라 – 각 친구에게 최소로 정리하도록 요청하라. 그들이 그것들을 그 순서로 배치한 이유를 묻는 것은 아마도 그들이 댓글의 일부와 사람들이 사진 뷰에 어떻게 빠져있지 않은지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들의 댓글은 당신이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개념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사진사가 사진을 찍으면 마치 그들이 스케인 것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