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에게 답장을 하기 위해 많은 양의 돈을 받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유료서비스는 무료서비스보다는 지원응답이 더 빨라질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무료와 유료 웹 호스팅 계획이 있는 몇 가지 예외적인 경우는 있지만 놀랍게도, 나는 차량 계획으로부터 25분 이내에 지원응답을 받는다. 반면에 유료서비스는 응답을 하기 위해 2시간에서 4시간이 필요하다. 따라서, 당신이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을 때마다 계획에 전념하기 전에 지원 속도를 시도해 보라. 도움이 필요하다

따라서, 당신은 상당한 방식으로 성장하거나 확장하려는 온라인을 시작하고 싶어하며, 할인 웹 호스팅은 당신의 회사를 위한 것이 아니다. eCommerce 비즈니스 할인 호스팅을 통해 모험을 원하는 사람들은 결국 사용하기에 매우 약한 시스템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여전히 할인 웹 호스팅 서비스로 일하는 것에 엄청난 이점이 있다.

웹 호스팅과 관련된 기술적인 용어들이 있는데, 추가적인 과일과 채소가 이해하고 출현하기 위해 당신은 세부사항에 들어가지 않고 장애와 모든 세부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이 호스팅에 관심을 갖기 전에 당신은 웹사이트의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개인 홈페이지, 블로그, 포럼, 판매 편지,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등) 필요한 데이터베이스 수, 사용량이 좋은 도메인 수, 특별한 요구 사항,

구글 검색 박스 피자와 우편번호를 입력하고 무엇이 튀어나오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시에 있는 모든 피자 장소의 위치를 보여주는 푸시핀이 있는 구글 지도를 볼 것이다. 푸시 핀 위로 커서를 이동시키고 피자 가게 팝 주소와 전화번호를 완벽하게 설명하면 된다!주문을 받고 전화하십시오(멸치 좀 잡아주세요!)피자 가게 주인과 함께 또 다른 거래를 한다.

MySQL : MySQL은 오픈 소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즉, 모든 사람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수정하고 조정할 수 있지만 MySQL은 구조화된 쿼리 언어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좋은 호스트는 PHP (평신도에게 코드)와 같은 웹 언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지만 더 역동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격 책정을 확인할 다른 3개의 회사를 찾아라.최저가격/월을 선택하면 30일 동안의 균형 잡힌 가격을 선택하는 것이 더 많은 번거로움을 초래한다는 것을 깨달아라.

당신은 많은 것을 선택하기 전에 조사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W3 내의 경쟁이 치열한 이 영역에서 월간 비용 감소로 품질 호스팅을 받을 수 있을 때 비용에 기초한 결정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술 지원 문제가 있을 때 지금 누군가와 대화하거나 간단한 질문을 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물론 문제가 발생한다(그들이,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문제 티켓을 기술자에게 넘겨주길 원하며,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한다 – 어제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윤리적 제공자는 정말 신뢰할 수 있는 호스팅 제공자다. – 가장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셀 수 있는 서비스, 심지어 웹 사이트 빌딩의 전체 백까지도. 다른 웹 호스트가 질투하는 도구 및 응용프로그램 및 업타임, 서버가 다운되면 회사가 오프라인 상태이고 잠재 고객이 당신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이 회사를 차릴 준비가 되어 있을 자바 때, 당신의 연구 연구를 완료하라. 이것은 모든 선호도를 고려하는 첫 번째 호스트가 아니다. 약간의 시간을 더 가져도, 당신에게 제때에 제공할 수 있다.

추가 공유 자산 – 인터넷 사이트 방문자와 얼마나 빠르게 대화하는가 – 웹 서퍼의 90%가 10초 다운로드를 통해 앉아 있는 반면 10%만이 30초 다운로드를 볼 수 있음 – 실제 세계 공간 20초, 쓸모없는 호스트가 서버에 너무 많은 웹 사이트를 배치했기 때문에 적절한 대역폭을 항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근하려는 방문자의 80%를 잃을 수 있음

이 기사와 핸디 5는 잠재 웹 호스팅 회사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신규 또는 기존 비즈니스를 도와줄 사람을 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린 호스팅은 또한 당신의 회사 기업 문화와 불행하게도 당신의 지구의 미래에 대한 우려와 관련된 진술을 한다.

당신의 사이트 홈페이지에 있는 녹색 로고를 보는 것은 신탁 건설자이자 브랜드 건설자이기도 하다.

만약 기업이나 기업가가 된다면, 당신은 실제로 당신만의 웹사이트를 가질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온라인 세계는 지금 거대하고 단지 계속 발전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웹이 제공하는 꾸준한 트래픽 때문에 잠재적인 판매와 고객을 놓칠 여유가 없다.

서비스 제공업체의 계획된 다운타임이 얼마나 긴지 알아야 합니다!그것은 갑작스런 버그 고정이나 기계가 어떤 기간으로부터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속적인 유지보수 작업이 필요하다. 이것은 너무 피할 수 없다. 그러나 광범위한 호스팅 가동시간은 계획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