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약이 구매할 때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쉽게 실천할 수 있다.

다른 약이 판매할 수 있을 때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저렴한 가격에 기회를 얻고 있다.

그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구체적으로 왜 효과가 있는가? 무리의 참호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투자에 과소평가되어 있기 때문에 단순히 군중을 따라다닌다. 그래서 그들은 가격이 오른 주식을 사고 산다. 그리고 그들이 무리를 따라다니고 주식이 이탈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에 폭락하는 것에 충격을 받는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으로 제도 내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현금을 투자하는 것과 관련된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대조적으로 주식을 사고 파는 과정으로 정의하기 때문에 본다. 진정한 투자에 대한 진정한 사실은 다른 사람들에게 다양한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기업가가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사람은 대가족을 모으는 사람을 투자하고 있다.

또한 세미나, 워크숍 또는 심지어 대학에 다니는 개인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할 때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된 책을 찾아라. 이것들을 온라인, 서점에서, 아마도 컬렉션에서 가져와라.

리스크란 무엇인가? 위험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므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위험과 관련된 관련한 방법을 투자하기 전에, 위험은 모두 회피할 수 없다. 기억하라.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투자의 다양화는 정말 중요하다.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종류의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하여 몇 가지 이름을 붙일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주식시장과 관련된 배당금 지불 회사에 대한 것이다. 가장 쉬운 투자는 사업이 매우 유동적이고 분석하기 위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동안에도 당신의 자본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한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취미직으로 강등되는 그들의 투자에 적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평가한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라. 부동산 투자는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다.

단지 파트너가 있어야만 한다면, 그룹 결정이 잘 작동하지 않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한 파트너가 돈의 대부분을 내주고, 다른 파트너가 계획에 동의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강조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의 파트너가 그의 도전을 하도록 브리즈 인베스트먼트 내버려 두는 것이 좋다. 물론, 보통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다면 나서서 통제를 해야 한다

달라이 라마는 서구 여성은 내가 믿는 사회를 구할 것이다. 나는 여성이 협력적이고 직관적이며,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여성들이 적은 돈을 기부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여성들이 소액 대출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돕는 것과 같은, 나는 그들의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삶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해외에서 누군가를 평균적으로 빌려주는 것은 27달러밖에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마을 여성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 운영 방법에 대해 가르치고, 실제 효과는 멀리 도달하고, 증가한다.

나의 목표는 당신이 1만 명의 여성 창업을 유도하는 것이다. 레이디포커스 글로벌 부 연구소의 이윤을 기부함으로써 1만 명의 여성 창업을 유도하는 것이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에서, 우리는 모두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포트폴리오에 변화를 주십시오. 우리는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전략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것이 더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이고 사이클이 다시 시작되는 방법을 찾습니다

저축하기가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매일 당좌 예금에서 투자 예금까지 자동 인출을 준비하라. 이것은 당신이 청구서처럼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의 변명은 없다. 적어도 그것들을 단지 한 달만 더 돌려놓는다.

다음으로 상호 출처를 보유하는 상호 펀드는 채권 인증서보다 다소 위험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보호되는 상호 펀드는 기본적으로 투자자 그룹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주문하기 위해 현금을 집합적으로 준비할 때마다 존재한다.

이것은 혼자 투자할 가능성을 설정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단계로 보인다. 단지 그들이 그것을 고려하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