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투자하는 보호는 여러 가지로, 공시라고 알려져 있다.

개인이 구매자를 보호하는 출발점에 적합하다. 단독 가족 부동산 중개인이나 판매자는 주택에 곰팡이가 있는지 또는 상업 투자에서 생활하는 기반이 있는지 공개해야 한다.

판매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 구매자 보호를 훨씬 덜 해야 한다.

획득하는 것이 투자 아이디어에 대한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고객에 대한 보호가 적다. 또한 투자자가 투자 아이디어에 대한 보호라고 가정한다.

교육받고 자신의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증액과 싸울 수 있을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 수입 돈은 더 나아가 에어 컴프레서를 능가하는 모든 것을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장기적으로 시간과 돈을 보유할 때, 비용은 절대적으로 사람 배당 소득과 자본 이득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각 특정 차량에 대한 손실에 대한 차이점과 전망을 이해하면, 매우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연락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수술로 침대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친구에게 팁을 주고 주식을 사는데, 중개인을 통해 전화를 걸어 좋은 시장에서 구입한다.

일단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황하고 환상적인 것에 팔린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투자를 먹기 전에, 체크아웃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조사해야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연구를 통해 투자의 장단점을 배워야 한다.

또한 여기에 추가적인 정보 옵션이 있다.
스터디카페창업

주식시장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것은 누구나 다 꿈이라는 것을 알지만, 탐욕스러운 것은 종종 어려운 노력이다. 장기 투자를 위해 현명하게 투자를 관리해야 하는 것은 정말로 주식 거래에 부여되는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현명한 전략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주식시장은 이용가능해진다. 그러나 역사는 우리에게 30년 안에 조금 더 높은 개인용 컴퓨터가 통제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투자수익률 10%를 보이다

주식증명서는 종종 당신이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선언하는 종이 한 장이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판매는 주식의 성장을 돕는다. 기계의 이익이나 손실의 주식 부분을 사는 사람들은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가족과 경력을 하기 때문에 투자에 거의 시간, 노력 또는 고려하지 않는다. Shell be right mate 접근법을 많이 채택한다.

투자 그것은 그 삶의 나머지 부분까지 매우 먼 뒷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하지만 많은 면에서 그것은 효과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의미심장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오랫동안 선택해야 할 마지막 수표가 있을 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남겨둘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저평가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주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조직들이 P/E 20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진 회사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현금을 소유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정확히 말하면, 적절한 시기에 투자를 해야 한다.

즉, 가장 좋은 시기에 구매를 해야 하거나 잘못 투자한 돈을 잃게 될 것이다. 주식 시장에서 성취할 수 있으려면 시장에 투자하는 우여곡절을 훨씬 더 잘 배워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여기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 건물을 찾아라.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의 거주지를 따라라. 그는 일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이미 배경 작업을 했다. 그는 그의 숙제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리고 그것은 뛰어난 범죄 이웃의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에 있다.

거리의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그는 좋은 직업이나 괜찮은 봉급을 가지고 있고,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집보다 싸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분야를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목표 지역을 구성한다.

이러한 부동산들을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