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내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들 중 하나를 휴대용이라고 부르는 것은 잘 모르지만, 보통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들에 대한 개선과 비용 절감과 함께, 당신은 때때로 노트북에서 단지 잘 작동되지 않는 전원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데스크톱 구입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데스크톱 각각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이러한 상황에 처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아래를 지원하게 됩니다. 그러면 상위 10개의 데스크톱 컴퓨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다른 사용자가 개인 PC에 액세스하지 않고 새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개인 PC가 아닌 암호 뱅크에 암호를 남겨두지 않아도 됩니다.인터넷 속도는 전화 접속 연결 시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DSL 패키지를 설치할 때 증가된 속도는 빠른 연결에서 나온 것이지 모바일 컴퓨터와 DSL 모두 전화 접속 속도의 10배 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역폭 서비스컴퓨터에 거의 사용할 수 없습니다.노트북이 너무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너무 많은 것을 소비해서 작은 소형 컴퓨터가 되는 경향이 있다.

완전형 노트북은 편리하고 작은 크기로 만들어지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원하는 레온들을 보기 위한 스토리지에 이상적이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노트북 컴퓨터와 관련된 컴팩트를 즐긴다.그리고 데스크톱 컴퓨터를 투자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는 곳에 그들 스스로 있다.

만약 이것이 너처럼 보인다면, 저렴한 노트북을 사는 것이 조금 더 적합할지도 모른다.저렴한 가격 – 특히 랩톱이 매일 교체되는 위험의 양을 고려할 때 노트북은 상당히 비싸집니다. 많은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교직원에게 데스크톱은 실제로 고려되어야 합니다. 600달러(때로는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큰 가격차이 중 1,000달러를 줄이는 노트북 HIFU 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대학생들이 FAFSA 상을 받아야 하는 등록금과 다른 모든 비용을 고려해 볼 때, 그들이 당신에게 최고의 노트북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을 주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철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7개의 게임용 랩탑에서 슬림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부피가 큰 타입은 슬림한 노트북을 실행하고 더 나은 자판 배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집에서나 학교에서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누구나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는 비디오 카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와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변화하면 영화 카드는 메가바이트의 크기와 품질이 향상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좋은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화면 아래를 내려다보는 이 목을 사용하여 모니터 높이를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이 없는 장시간 작업할 수 있습니다.데스크톱 컴퓨터에 과열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오늘날 많은 고성능 노트북이 너무 따뜻해져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데스크톱을 사용하면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팁: 다음 팁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점검해 보시길 강력히 제안합니다. 여러분은 최고의 것을 튜닝할 것이고, 접근법에 따라 컴퓨터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울 수 없을 것이다. 가게의 가격과 또한 여러분이 인터넷을 통해 그것을 얻을 때 보통 모든 것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웹 가격을 반드시 확인해라! 말할 것도 없이, 보통 일정한 양의 식물이 있다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무엇보다도, 컴퓨팅 성능을 위해 저렴합니다. 노트북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속도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다음번 컴퓨터 구입에 대한 결정을 내린 개인에게,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검색 범위를 좁히고자 합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십시오. 데스크톱 활용의 단점에 초점을 맞추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일상 업무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이 많기 때문에 데스크톱 활용의 단점에 초점을 맞추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마지막으로 포켓 PC가 있습니다. 이 PC는 작고 Microsoft Windows Mobile 컴퓨터 시스템에서 실행 중입니다. Linux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데스크톱에서 수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포켓 인드와 관련하여 수백만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개인용 컴퓨터 몇몇 포켓 PC는 이제 휴대 전화와 결합하고 있다.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준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것들이 아마도 카메라와 심지어 비디오 dslrs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