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버튼은 데스크탑 기술의 실행에 매우 중요하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통로를 따라 아래로 스크롤하는 것을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완전히 이동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경력을 수행하는 훌륭한 방법일 수 있다.

컴퓨터는 당신의 마우스를 기능시킬 수 있다.

또한 사용하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우선, 컴퓨터에 비해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컴퓨팅을 얻을 수 있다.

특정 프로그램 파워는 더 빨리 획득할 수 있다.

컴퓨터의 후면에서 엄지 나사를 몸캠피싱 빨리 깨달을 수 있습니다.스크루드라이버를 가지고 개별 컴퓨터의 뒤쪽에서 엄지 나사를 풀면 HP 데스크톱은 컴퓨터의 사이드 패널을 벗기는 모델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나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켓 PC가 확실히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에서 작동할 수 있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수없이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위치다. 현재 당신의 포켓 PC에 블로그를 중단하는 수천 개의 어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과 빗질을 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큰 사용 능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준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아마도 지금 많은 카메라가 가지고 있을 것이다. 퍼천스 비디오 히든 카메라

스크린 치수는 또한 오늘날 종종 다른 품질의 사람들이며 노트북의 이 특정한 크기는 여러분이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볼 필요가 있다는 사실에 점점 더 많은 것을 증가시키고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그것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여러분의 시청 즐거움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쉽게 17인치에서 27인치 투영 스크린을 얻을 수 있다.

위의 지점에서 계속하면, 미끄러지고 자유롭게 떨어질 수 있는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의 잠재적인 악화를 일으키는 것이 더욱 어렵다.

문제는 매일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동물들과 함께 여행하기 위해 그들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이동하는 것이 현명해 보이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이것은 왜 당신의 다음 투자를 위해 값싼 노트북이 운송가능성이 되는지에 대한 당신의 초기 이유를 우리에게 알려준다. 노트북은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 워크스테이션보다 상당히 이동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용 컴퓨터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려고 노력해 본 적이 있는가? 완전히 쉽지는 않지? 노트북 컴퓨터 할인은 집 안, 자동차 안 어디든 갈 수 있다.

즉, 운전을 하고, 좋은 비행기, 기차, 버스, 또는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웹 기반에 접속하여 고객 지원으로 잘 알려지게 된 노트북델 컴퓨터 회사와 함께라면, 그것은 델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이다. 그러나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종종 꽤 비싼 부분인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공급자에 의해 동기부여되는 이런 종류의 것들. 더 최근의 부품을 특정 컴퓨터에 넣고, 가격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여 더 많이 받고, 더 많이 지불하고, 사고방식을 조정하는 것

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아니라 목에 대해 그것을 향하도록 더 높게 설정될 수 있다.

그리고 또한 딜레마 없이 몇 시간 동안 일을 연장했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큰 해상도 화면은 큰 전력을 포함할 수 있다.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에서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하드웨어로 인해 이러한 증가는 더 이상 이러한 특정 유형의 거대한 테이크업 성능을 산출하지 못한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고통스러운 기본 사용 없이는, 현재 몇 달 동안 시행되고 있는 속도 증가는 더 이상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 사용자에게 진정한 세계적 이익을 가져오지 않는다.

USB 무선 아이템은 주로 무선 정보가 없는 노트북 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USB 슬롯은 일반적으로 많은 컴퓨터에 있으므로 현재이 유형은 데스크탑 컴퓨터 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 쉽게 부착됩니다. 무선 데스크탑 카드와 비교하여 설치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이 활동을 무선 데스크탑 버전보다 USB 유형이 훨씬 더 유리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도전은 그 반대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집에 있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잊어버린 파일을 당신 자신의 집에서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저렴한 – 노트북은 꽤 비싸지,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에 대해 생각하는 것. 많은 돈을 낼 수 없는 교사 학생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뛰어난 데스크톱을 얻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나는 1,0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을 고려할 때, FAFSA 상을 개선해야 하는 다른 비용은 매우 크다. 하지만, 그들이 그럴지 의심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