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집으로 떠날 때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는가? 집에 오면 문을 잠그나요? 아마도 젊은이들에게 집에 혼자 있을 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쳤을까?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도 여전히 강도 상품과 해결책을 사용하여 희생자가 될 것이다. 당신의 문을 잠그는 실제 행성의 습관을 경시한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의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데 좋은 거리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과 특정한 거리를 가질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일년 내내 당신의 빛을 켜놓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줄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덜 갖추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요즘 번창할 것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고, 따라서 당신이 받고 있는 거래가 이 A 좋은 거래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고려할 때, 품질과 가치를 요구할 때, 이것은 당신이 감시 서비스를 향해 가고 있는 경우, 당신이 어떤 건강상의 우려에 도달하는지 알 수 있는 바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장비를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이 제공할 거래 당신은 전화 추적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을 준비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전화선이 때때로 도둑들에 의해 차단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가 쓸모없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잠시라도 문을 열어두고 가더라도, 비록 몇 분 동안 당신의 일상적인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일상 습관을 상당한 눈으로 찢어진 복근을 주어라.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계속 있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문이 침입을 최소화하는지 보장할 수 없다. 집 문을 최대한 이용하려면, 고품질의 모델을 구입하고, 자물쇠와 어떻게 부착된지 주의해야 한다.

약한 냉동과 함께 오는 가장 강한 문은 쓸모없을 것이다. 당신의 문이 프레임에 단단히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집은 피난처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아이들과 아이들이 집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평화근육이 되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을 변호하든 그렇지 않든 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철저한 보안 루틴을 고안하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 NGO단체 면적인 접근법을 택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둘러보고 각각의 창과 문을 안전하게 하고, 자물쇠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외부에서도 주의를 돌리다 그리고 주택 외부와 관련된 어떤 것도 당신의 재산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당신의 궁극적인 가정 보안 목표에 어긋나는 습관을 바꾸도록 선택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들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구체적인 제안이 있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컨버터는 집까지 모든 정도에 연기 감지기를 장착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를 설치하는 것도 매우 권장된다.

보안 경보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잘못된 유형의 시스템 설정을 소유하는 것이 결코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 최종 결과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심지어 주택 구조가 그것에 대처할 수 없을지라도,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다른 반쪽에서는 당신의 모든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이 충분하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전화 회사나 도시에 대해 당신의 문으로 온다면, 개인 집이나 파티오나 정원에 그것들을 들여보내기 전에 신분증을 수집하고 기계에 확인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가장 약한 강도 경보를 사용할 때 이웃을 정찰하고 집을 찾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처음에는 확인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지 마라.

두 번째 요인은 모니터링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는 프로토콜로, 정보 주문으로 전화하도록 권장하는가?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아마도 무반응 경찰에게 경고하는 것보다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경고하는 것이 더 안전할 것이다.

미국에서는 15명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하고, 버글러리는 한 학기에 평균 1700달러의 주택 소유자에게 비용을 지불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나쁜 일이 있을 때까지 보안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당신의 가족과 가족이 실제로 당신이 잃은 그 안전감을 다시 살 수 없다. 당신의 가족이 파산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가정에서의 안전과 해외에서의 좋은 휴가로 인해 가정에서의 안전을 걱정할 필요가 없을 때, 가정에서의 안전을 보장하는 경보 시스템은 필요할 때마다 집을 떠나면 용서받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간에, 확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