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상위 10명의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비용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사설토토 바흐가 있습니다.

존슨은 이 쇼를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올렸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슛과 극적인 재능이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첫째, 덩크슛을 하는 4명의 참가자를 늘리는 것은 불충분하다. 이 숫자는 최소 6명, 어쩌면 8명까지도 필요하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더 많은 창의성을 자극할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빛을 잃는 추첨된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내 다음 제안으로 쉽게 수정될 수 있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11번에 있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다른 패턴은 3점슛의 확산과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샷이 결국 예술에서 졌다는 것이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경기를 지배했던 큰 선수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평균적인 다양한 포인트가 실제로 크게 떨어졌는데, 대부분의 3점들이 여전히 림에서 쾅쾅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처음 채택했다. 리그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검사와 평가는 필수보다 더 기꺼이 필요하다. 당신이 조사할 특정 nba 언더독 팀을 위해 연구하는 것이 핵심이다. 그것은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준우승 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정말 명확한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에게 최고의 언더독의 평가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체크하는 것이다. 귀한 정보를 얻는 곳에서 출처의 신뢰성 결국 베팅 프로세스를 가리킨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연극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적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다. 헤스가 실제로 인간 진공청소기, 코트 전체에 도루를 그리는 것은 하지 마라. 그가 올해의 보호 게이머를 이기면 충격을 받았다. 이 사람은 아무리 치명적이든 그는 지금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조용한 살인자다. 그는 단지 훌륭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이 리그 최고의 게임일 뿐이다. 그는 점점 더 강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웹스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내서 300만 달러를 벌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되, 수비는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정말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만큼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그룹의 나머지는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누가 방어할 것인가 하는 의문은 없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를 보호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기를 행운을 빈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선수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얻지 못하는 것이 훨씬 낫다.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였기 때문에,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챔피언 6번만이 우승했을 때, 그의 나이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뛰어난 수비수와 예외적인 슛으로 이해되었다. 오직 한 선수만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27ppg, 67Apg, 58RPG의 세션 평균은 그의 농구 성취도를 보여준다.

아니, 그들은 7%의 가능성으로 nba Lotto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청중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서 몇 개의 영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뛰어난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위치했던 곳에 11번으로 남아 있었다.

훌륭한 농구 게이머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서비스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기업가는 판매와 성공에서 올 프로가 되어야 한다!당신은 학생이 되어야 하고 비디오 게임에 대해 공부해야 한다.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의 고객, 회사, 산업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