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받고 은행에 대한 모든 접근 방식을 비웃는다. 나는 한 달마다 파트 프로그램으로 좋은 돈을 번다. 내 광고 전략의 일부를 발견했기 때문에 놀랄 일이 아니다.

얇게 퍼지지 마라,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 노력하라, 청중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고, 당신의 성공을 복제하는 법을 배우라. 당신의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당신의 성공을 가져다가 다른 프로그램으로 옮기는 것. 제대로 하고, 링크 시간을 쌓기 시작해서, 그것을 다시 한다.

새로운 준비와 함께 다시 한번 장담하건대,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광고하려는 계열사는 그 주제를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계열사가 제공하는 A를 위해 매일 주어진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내부에 보관할 수 있는 좋은 것은 3시간의 교육과 판매 시간 그리고 이 기간을 고수하는 시간일 것이다. 1시간 일찍 일어나라, 아니면 하루에 2~3시간 동안 텔레비전을 덜 시청하라. 그리고 어떤 것을 고수할 것인가에 대한 약속을 만들어라.

제휴 마케팅이란 직원을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을 잘 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장을 장려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하지만, 제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돈을 보내는 것에 비해 자체 네트워크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수수료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네트워크 ID를 오피가이드 통해 직접 이 프로그램에 가입할 예정이었다. 나는 세 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액수의 급여를 받는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파는 것이 더 좋다면, 무엇이 당신이 더 자신감 있게 300달러를 팔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가? 특히 곧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잘 지낼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노력이 필요하므로 일관성을 발휘해야 한다.

느리고 꾸준한 수단을 취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의 일부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보통 더 쉽다.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스스로 더 쉽게 할 것이다.

따라서 고객의 선택 목록은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이 세 번째 이유에서 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을 간과할 때, 중소기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이 절약될 수 있다.

제품과 함께 나타나기 위해서는 재료가 추가 비용과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나에게 큰 가치가 있어, 나는 너에게 같은 것을 믿어)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제품 홍보에 무임승차한다.

Picture 당신은 모든 기간과 MONEY를 투자하여 당신만의 제품을 만들고,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기간과 MONEY를 다시 투자한다.

0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거나 판매 부진을 주기 위해, 당신은 위험을 무릅쓰고 싶으세요?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들 중 일부와는 다른 요인이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고 있으며, PPC를 하고 있는 경우, 각 클릭당 PPC를 얼마씩 사용할 것인지, 또는 주요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소매 환경을 크게 지불하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검색 엔진으로 캠페인을 조깅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러나 링크에서 클릭을 하는 사람을 얻는 데는 사이트의 길이가 길어져 검색 첫 페이지에 랭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프리셀: – 해당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그래서 당신은 비용 없이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단어, 야채, 과일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관광객들을 상인 사이트로 참조하기 보다는 Presell을 위해 생각해 보라.

목록 작성 : – 모든 가입자를 구축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사이트 방문자들이 노래를 불러주길 간절히 바라며, 그 후 제휴한 일방 링크에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