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으로,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여러분이 열광하고 단지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으로 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실제로 마케팅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서 그의 발을 들여놓아야 하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인터넷에 신선한 개인들을 돕는 것이 결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가치를 창출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당신이 가치 있게 하기 위해, 가키사이트들이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기를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주어라.

소셜 미디어 내 비즈니스 페이지 최적화는 매우 필수적이다. 소셜 컨설턴트를 인터넷에 게시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직접 계획할 수 없다면 항상 조언자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Dont Ever, Ever post fresh income offes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고, 더 나아가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데 촉매제가 된다.

그렇다면 의류 사업주가 그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공급 sns가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그 순간부터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마케팅 전략의 시행 후 광고와 마케팅에 의해 야기되는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검토하라. 좋은 방향 효과, 확실히 투자 가치가 있다면,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겁을 먹거나 걱정해야 할 이유가 있다.

게이지가 이 사업을 계속하는 결정 요인을 제공하기 위해 광고를 원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이것은 실제로 어려운 일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물질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차지할 때면 언제든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고려할 포인트의 유형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를 견디고 있다.

샴페인은 낙관주의를 위한 건배다. 전통적인 대중매체와 회사를 다르게 만드는 것 역시 매우 낙관적이다. 마케팅 조깅은 좋은 점과 성공과 함께 행복을 강조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혁명의 역할이 될 수 있는 완벽한 시기는 소셜 야구장 안에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왜 당신이 그것을 사용해서 그것을 성공에 이용하지 않는가? 당신의 장점? 페이스북의 손쉬운 노트북이나 컴퓨터는 실제로 목표 청중들과 연결될 수 있는 것이 많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마케팅 음성 메시지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모든 것을 제공한다.

당신은 야외에서 볼 수 있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이 될 수 있다.

첫째,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MLM 리드세대를 개발하고, 누군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과 적극적인 등을 공유해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사회적 죄책감을 한 스푼씩 이용해 책임을 다하는 것과 같다. 적절한 경우를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오피가이드 도구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많은 시간과 함께 왜 우리가 비용을 들이지 않는지 알 수 있는 많은 시간을 가지고 E-부트캠프에 들어간 버즈 마케팅 사실을 조사하는데 몇 달을 보냈다. 상호성 때문에

이것은 위의 팁 1에서 계획하는 것의 일부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주는 것은 필수적인 모든 사람. 예를 들어 페이스북을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검색하고 일정한 한도를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이 계획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반드시 통과해야 한다면, 최소 게시 업데이트를 월요일에 두 번 더 적게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완성된 일의 절반을 작동하는지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조언의 유형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실패한다.

광고, 약속, 할인, 공짜 오퍼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포기하겠는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정확히 전에 모든 것을 들은 적이 없는가?

당신은 이제 소셜 미디어에 대해 모든 것을 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자신만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예상 청중들이 진정으로 알아차리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에 도움이 되는 무언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