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중요한 양의 그린백을 지불하고 싶어하지 않았다. 회사들은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가지고 있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개인이 NBA에 대해 모든 것을 원한다고 말하지만, 수비는 웨이드와 제임스가 보통 좋은 수비수라는 것만큼 중요하다고 말해, 그것이 질문할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나머지 팀들은 정말로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방어할 수 있는 엄청난 물음표가 될 것이다. 누구든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고, NBA 포스트시즌과 관련된 달리기를 할 수 없다. 만약 히트 팬들이 당신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고 싶을 때 보쉬를 기대하고 있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버리지 않는 것이 좋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발표를 예상했다. 반면에, 잘못된 진단을 받았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하키 덩크슛을 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한 적이 있는가? 선수들 사이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공격 시 농구를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 슛을 걸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한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은,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일곱 번째, NBA 안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여기서 훌륭한 어시스트맨이다. 그들은 위치에 있는 누군가가 공을 패스해야 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그의 필요를 남자나 여자보다 우선시하는 선수여야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개인은 좋은 어시스트맨이었다. 고객과 전망이 필요할 때 고객을 배치하십니까? 어떻게 그들 모두를 자원으로 삼고 있는가? 너는 하인 지도자니?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은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를 포함한 여러 블로그 타이틀을 얻기 위해 팀을 이루었고,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들은 그것을 확인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 것인가? nba의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은 이전 팀에서 같은 역할을 한 후에 같은 팀에서 뛰었던 적이 있는가?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년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는 평균 71득점과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몇4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무너웨어는 3 nba중계 2분 동안 10과 49로 실점했을 때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또한 특정 캐릭터가 아닌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유니폼은 남성과 여성이 간단한 NBA 팀에 충성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좋다.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착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팀에서 그렇게 많은 팬들이 만들어 내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다른 사람들 중에서도 셀트는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유니폼을 입고 있다.

농구의 규칙은 인수 팀 활동의 전환이다. 이것은 이 게임의 흐름을 바꾸고 다른 스포츠의 운에 대한 재능과 함께 질을 변화시킨다. NBA 스케줄의 길이는 베터에게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 스타, 웨이즈 저지는 매우 인기가 있다.

NBA의 1차 득점자, 카르멜로 앤서니 저지 판매는 최근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다른 선수들만큼 많은 블록/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의 큰 몸과 긴 손가락으로 상대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완벽하고 그는 수비 엔드에 그 역할을 하거나 집중하는 데 확고하다.

빙고를 경험한 유일한 불만은 때때로 논평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논평은 정말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당신의 (알라 매든 2006)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기 위해 무언가를 말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의 해설은 다소 로봇적이었다. 트레일 모드가 돌아왔다. 그것은 정말로 시즌 게임 플레이가 되는 것에 몰두하지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기 도박 훈련도 있다.

당신이 도박을 하는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 환상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농구에서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것이 놀라지 않을 것이다.

드와인 소트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에 있는 모든 광고 개인들은 웨이드의 전설처럼 당신의 틀에서 잘라낸 것일 수 있다.

이 남자는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 근처에 있는 것으로 자신을 밀어붙인다. 그는 모든 작품에서 헤스를 밀어내거나 따돌린 것에 대해 결승 MVP를 획득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