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은 언젠가 은퇴해서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기를 바랬고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사이트 개발에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그의 인터넷을 홍보하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모든 것은 결국 그들을 고용하고 당신이 당신의 상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게 되었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개념은 4가지 핵심주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상인이나 소매업자가 단순히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실제 사용을 장려한다.

둘째, 상인과 계열사인 당신 사이의 연결이 있는 동안 서비스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발생한 곳에서 구별되는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4번 상품에 대한 의견, 팁 및 직접 전문지식에 대해 글을 쓸 출판사나 계열사는 당신의 서면 단어를 통해 관심이 정점에 도달하고 어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더 많은가. 비록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무료 출판물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얼마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필요한 친구였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쳐 주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최대한 고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좋은 인터넷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기술 등

계열사의 링크에서 클릭한 대부분의 정보를 추적해보라. 트래픽 소스를 파악하면, 수익을 유혹하는 데 가장 유능한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조회 수량과 같은 조회수를 추적하고 좋은 제휴 링크를 클릭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있다면, 당신이 없이 300달러를 팔 수 있을 것 같은 느낌보다 더 나은가? 적어도 곧 승리를 발표할 가능성이 더 높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발견한다면,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한 접근방식은 당신의 여정을 계속할 것이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이고 있는지 감시하는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해당 정보의 5월은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모든 실제 장소로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향하지만, 사람들은 아직 대중으로부터 고객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당신이 찾고 있는 판매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인바운드 마케팅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특정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또는 완전히 음산한 추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을 이용하여 사업을 완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설명할 수 있는가? 순전히 그들이 틈새시장 내에서 그 틈새시장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함께 분명히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유드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정확히 어떻게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는 다르게 행동하기 위한 수단으로 기억하라. 즉, 이 블로그를 읽는 기존의 제휴 마케팅 계획들 각각은 많은 사람들을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흐르게 할 필요가 있고 또한 그들이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인내를 계속 읽도록 도움을 남기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독창적인 것을 남겨둘 필요가 있다.

백금 토플!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무시하기보다는 가짜라고 자동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요인에 근접해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정확하게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URL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게 될 것이다. 그래서 독특한 것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변명하지 않는다.

당신은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판매 없음!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판매 피치는 이 제품의 제작자가 생산합니다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비즈니스를 확인할 수 있는 상인 및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비즈니스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