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훈련 다음으로는 체중 훈련이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본질적으로 건강하기 위한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쪼그리고 앉은 자세, 널빤지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당신은 여전히 운동하는 것이 계속해서 살을 빼고 건강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믿는 사람들을 찾을 것이다.

만약 하나의 보편적인 진실을 제공한다면, 카메라가 당신을 사랑하거나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어떤 전문 사진작가들은 이것을 개인에게 줄 것이다. 어떤 전문 사진작가들은 알려지지 않은 이유, 어떤 사람들은 매우 사진적인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진실이 알려지지 않았다. 몇몇 잘 알려진 피트니스 모델들(그들이 나를 본 다음 번에 나를 때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은 이름을 밝히지 않을 것이다)은 단지 카메라가 그들을 사랑하고 매우 사진적인 경향이 있는 것 뿐, 그렇지 않다. 특별히 매우 예쁜

나는 당신에게 이 특별한 특별한 실제 예를 제공한다.

최근에 나는 다른 연방들이 제시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더 근육질과 운동성이 아닌, 어떤 톤으로 곡선미가 부드러운 편에 있어야 하는 여성이라는 것을 평가했다. 이 쇼에서 내가 본 꽤 아름다운 한 여성은 매우 비례적이고, 근육 톤이 크고,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날개로 운동적으로 생긴 여성이었다. 이 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던가요? 그녀는 심지어 상위 9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여러분의 체력을 높이고 싶다면 시도하기 위한 하나의 훌륭한 운동은 걷는 것이다. 간단하게 들리기 때문에, 매년 걷는 것은 사람이 칼로리를 태우고,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강렬한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건강 여행에 막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억압적인 증상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내일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은 뉴스에 대한 놀라운 일.

다음 주에 나는 NPC 피트니스, 몸매, 보디빌딩 쇼를 판단하게 되었고, 그곳에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모든 심사위원들이 만장일치로 1표를 던지며 전체 쇼에서 우승했다.

광고주들은 왜 변신한 몸을 약속하는지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이 감히 6일에서 90일까지 당신이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발로 차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몇 주 안에 결과가 희미해지더라도, 당신이 어떤 합리적인 기간 동안 지속할 수 없는 것을 시작하지 말고 일정을 잡지 말라. 이것이 왜 소형인 가정용 장비가 합리적인 것으로 보이는가 하는 이유다. 몇 년 전 찍은 사진을 지갑에 넣어서 과시해야 하는 몸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나는 이미 헬스클럽에 있었고 60분 동안 1 핸드머신을 가지고 있었고, 60분 동안 같은 수준의 나를 믿고, 추가적인 것을 생산하는 것을 목격했다. 당신은 당신의 훈련을 섞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다른 종류의 일을 할 것을 권고한다.

나는 또한 당신이 약간의 괜찮은 건강 상태를 겔링하는 것으로 추천한다.

나는 내 고객들에게 사람들이 사람들의 다양한 지점에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24살에 나는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었다.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서 405파운드를 반복해서 벤치 프레스를 할 수는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한 기분 좋게 놀란 안정공 위에 서서 스트레칭을 할 때 내 무릎에 얼굴을 대고 만질 수 있다.

내가 24살짜리 짐승처럼 할 수 없었던 모든 것은 그때보다 더 건강했는가, 아니면 지금이 더 건강했는가?

몇몇 최고의 피트니스 모델들(트리시 스트라투스와 비키 프랫은 당신의 생각에 들어오지만 많은 다른 모델들)은 모든 종류의 보텀 라인의 오락에 종사했지만, 피트니스 모델로서 번창할 수 있는 마법의 비밀은 없지만, 이 기사는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성공의 청사진을 위해 다음과 같다.

훌륭한 피트니스 체육관은 지원적이고 따뜻하고 친절하며 숙련된 훌륭한 인력을 가지고 있다.

직원들은 당신의 질문에 답하고, 당신이 피트니스 운동 루틴을 쌓는 것을 돕고, 심지어 운동하는 동안 당신을 발견하도록 도와야 한다.

그들의 인가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들이 당신을 잠재적인 새로운 멤버처럼 대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질문을 미리 획득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면, 당신이 우물 꼭대기에 서명했을 때 당신을 대하기 위해 그들이 있는 동안 회의적이어야 한다.

웰빙 클럽 친근함은 큰 좋은 얼굴 표정이다. 환영 피트니스 클럽이 당신의 에너지 내에서 모든 것을 고갈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청소하고, 폐를 좀 더 레깅스룸 숙고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팔굽혀펴기를 할 수도 있다.

여러분의 에브리데이 루틴에 약간의 운동을 더하면, 여러분의 건강은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왜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당신이 아는 개인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조차도? 아마 아마 그 이유 때문에 절대 안가는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