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아는 것은 종합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계열사에 필수적이다. 당신이 조언하는 항목을 정말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거짓으로 만들 수 없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야수 판매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의 EACH DAY를 번다. 그러나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하면,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양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당신의 링크를 개인 URL을 사용하여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이 당신의 수익에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만들고 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해야 한다.

어떻게? 훌륭한 아이템과 높은 인센티브를 사용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훨씬 낫다고 믿을 수 있는가?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된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계속 꼼짝 못하는지 세 가지 요인을 만들어냈다고 믿는다. 왜 개인은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는지 왜 사람들은 좌절감을 느끼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글쎄,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 코드를 마지막으로 나누어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올렸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일 것이다. 클릭당 급여를 받든 자연스러운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에서 흘러내리는 비율은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위대한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이전처럼 보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이 급증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실제로 여기 있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이해했을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우편이나 통지에서 수표를 받는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연구도 좀 해야 한다.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회사를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 알아내고, 그 후에는 연구에 필요한 네트워크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한다.

좋아, 그건 비교적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은가?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오피스타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온라인 조직에서 매우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가 어떤 키워드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문제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자.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뛰어난 키워드, 워드 트래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도구들 중 어떤 키워드도 필요, 경쟁자, 경쟁자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긴 꼬리 키워드 등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개인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 개인들이 시스템에 남아 있는 기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SA에 대한 신용을 얻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