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을 마셔라!나는 당신이 설탕과 탄산음료와는 별개로 지내기를 간청한다.

당신이 수분을 유지하는 동안, 당신의 사고 과정은 다른 생물학적 시스템을 개선시켜준다. 당신은 얼마나 마셔야 하는가? 나는 엄지손가락의 효과적인 규칙은 보통 전문가로서 술을 마시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 특별한 습관은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건강도 유지하면서 엄청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한두 가지 책임만 지는 건가? 개인은 당신이 운동과 영양 장치를 통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관찰하기 위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매주 당신을 검토할 사람이 필요하다.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또는 월간 체크인을 제공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이나 단점을 지적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당신이 실패하지 않도록 보장하는 방식으로 당신을 지도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나에게 새로운 출입구 당김 바를 고르라고 전화했다. 그녀는 최근에 체조를 시작한 6살짜리 딸을 위해 그것을 원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파는 7천 달러짜리 바가 아니라 2천 달러짜리 쇼핑몰 당김 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돈만으로는 피트니스를 살 수 없지만 당신의 장비 구입 가격은 당신의 진정한 피트니스 목적을 반영한다.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가 6살짜리 소녀에 관한 것인가, 아니면 운동적인 눈이 어른이 되는 것인가? 당신의 우선순위가 더 나빠지는가, 아니면 뛰어나는가? 개인이 감당할 수 있는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활발한 활동은 영혼에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레깅스룸 완벽한 일상 활동이다. 당신은 일주일에 적어도 1시간 30분 정도 달리기 운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최소 25분씩 3번 달리기를 할 수 있다.

내 생각에는, 만약 그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시간이라면, 심장 운동 루틴이다. 심장에 더 집중함으로써, 그것은 동맥과 정맥을 개방하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고, 심장을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한다.

심장은 단지 근육을 가지고 있고, 심장이 필요한 신체 운동일 뿐이고, 심장은 당신을 젊게 할 것이고, 유연성을 위해 당신의 에너지 스트레칭을 할 것이고, 심장은 결국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 때문에 이 도전을 다른 좋은 접근법에서 보자. 어떻게 하면 당신의 자질에 맞고 일치하는 생활 방식을 만들 수 있을까? 모든 사람들에게는 정답이 상당히 다를 수 있지만, 저에게 있어서, 제가 여기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이것들을 고려하고 여러분의 진정한 필요에 맞게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입니다

집에서의 체력은 완전히 다른 대본이다. 첫째, 외출할 시간을 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훈련을 받아야 하고, 실제로 운동할 때 가능한 한 체력 관리 루틴을 유지할 때 주의가 끌린다. 운동 중인데도 전화, 우는 아이 또는 뒷문 긁는 것을 무시하기 어렵다. 그래서 위에서 읽은 후에 다시 경쟁할 전화를 걸었거나, 더 경쟁할 경우 경쟁할 계획, 성취할 수 있는 건너뛰기 가장 큰 실수는 내가 여기서 보는 많은 남자들이 당신의 잘못된 연방에 완벽한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특정한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들은 순전히 어떤 쇼가 그들에게 가장 적합할지 조사하려고 애쓰지 않았기 때문에 형편없이 할 것이다.

체력은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덜 자의식을 느끼도록 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여러분이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최고의 남편, 아내, 친구, 형제, 자매, 남자친구, 여자친구, 보스, 그리고 직원으로 일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말이죠

(3) 훈련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운동능력(일상적인 것이 필요한 것)을 진정으로 인지하는지, 아니면 피겨/비키니 경주에 참가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둘째, 우리 모두는 보충제가 필요하지만, 어떤 회사가 일하고 어떤 회사가 돈을 가져가는가? 보충제는 당신의 기본 건강, 대사 건강, 뇌 그리고 당신의 시스템의 반대쪽 모든 면을 돕는 동시에 이상적인 건강을 얻으려고 시도한다.

하지만 많은 보충제 시장에서는 어떤 것이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을 정말로 돕는지 선택하기 어렵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충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방대로 복용하여 각 보충제의 전액 혜택을 얻습니다. 가장 좋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보충제를 나열합니다.

또 다른 건강 팁은 육체적으로 활동하는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사무실에 있을지라도, 여러분은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하고, 여러분 자신을 식히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러분은 목적지를 사용할 때 차를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할 수도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상당한 거리를 걷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만들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Sure, Ms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시나리오의 숫자는 사업이나 다른 노력으로 쇼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되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하는 일을 알고 있지만, 편안한 구간에 남아 평범해지고 싶은 것은 이미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 변화에 주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