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역은 내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고, 몇 가지 추가 기술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내가 전에 언급했듯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나 그림/비키니 쇼에서 경쟁하는 것은 당신의 직접적인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다른 무역 쇼에서 어떤 잡지 출판사나 전문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정확하게 받는 것도 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외모, 훌륭한 웹사이트 등을 실제로 포착하는 사진작가가 하는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갖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이 잡지에 들어가거나 광고 작업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몇 년 전 좋은 친구와 함께 운동이나 운동을 했다. 우리는 실제로 힘든 운동을 하게 되었고, 실제로 우리의 몸에 지치기 위해 그의 트럭을 주차장 주변으로 누르는 것이 ENJOYABLE이리라고 선택했다. 잘 먹혔다!우리는 결국 우리가 트럭에 올라타서 운전을 하고 난 최대한 트럭을 누를 수 있었다. 그는 가끔 브레이크를 이용해 내가 그에게 의논했던 추가 저항을 위해 사용하곤 했다. 만약 당신이 도와줄 친구가 있다면 훌륭한 운동은 필요하지 않았다.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점은 내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데 있어서 엄청난 추종자라는 거야!저울은 규칙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느껴지느냐에 달려 있고, 옷이 느슨해지기 시작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비늘을 밟고 싶은 욕구가 느껴지면 한 달에 한 번 최대로 자르려고 시도한다.

이 역설을 설명하는 다른 무언가가 점차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평균적인 미국인의 생활방식은 또한 그가 하는 일의 성격을 구체적으로 바꾸고 있으며, 그가 즐기는 여가의 유형은 변화했다. 게다가 일하는 데 보내는 시간의 다양성은 커졌다.

당신의 아삭아삭한 일상에 몇 번의 윗몸일으키기를 포함시켜라. 이 특별한 운동의 가치는 실제로 최근에 과소평가되었다. 당신의 발이 내려앉는 자리는 그 당시 당신의 복근에 더 파괴적이다. 그러나 이런 특정한 유형의 윗몸일으키기는 당신의 등에 나쁠 수 있다.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을 항상 피트니스 비즈에서 본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지 2주 후에 놀랍게도 피트니스 디자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다음 직업이 언제 될지 알고 싶어 하는 사업 강남레깅스룸 주!놀라운

나는 당신에게 이에 대한 최고의 진정한 세계적 예를 제공할 것이다. 최근에 나는 어떤 음색으로는 여성들이 좀 더 곡선적인 부드러운 편에 있어야 한다는 쇼와 다른 연방들이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근육과 운동성을 평가했다. 이 쇼에서 내가 실제로 본 가장 놀라운 여성들 사이에서 그녀는 정말 비례적이고, 멋진 근육 톤, 날씬하고,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더 큰 어깨로 운동적으로 형성되었다.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이 쇼? 그녀는 심지어 10대 초반에 있지도 않았어! 식이요법 계획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나는 매일 멋진 녹차 한 잔으로 시작한다.

항산화제는 강력한 치료제고 커피 한 잔과 같은 양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높은 에너지 진동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이다. 나를 믿어라. 녹차 2주면 당신은 백만 달러처럼 느껴질 것이다!

춤도 마찬가지야. 언제 마지막으로 춤을 췄어? 요즘 대부분의 여성들은 재미 프로그램에 대한 체력의 일부로 댄스 수업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한다.

위춤, 폴댄스, 라틴춤과 같은 다양한 춤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재즈와 볼룸 댄스도 마찬가지로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이것은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동시에 그 칼로리를 태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실 나는 실제로 건강, 건강, 건강, 보디빌딩 비즈에 매우 오랫동안 머물러 있었고, 비록 내가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마스터 타입이라고 불리지만, 나는 실제로 많은 피트니스 프로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체력 미국, 피트니스 USA, 그리고 다른 연맹의 체력과 몸매/비키니 쇼를 평가했고, 피트니스 디자인 So, 그리고 피트니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서비스 조언을 주었다. 제가 이 분야를 이용해서 비임상적인 주제를 다룰 것 같지는 않습니다.즉, 신체 건강 디자인이 어떻게 되는지 말이죠

이제 여러분은 왜 체력이 훨씬 더 좋은지 물을지도 모른다. 헬스장에 체력 트레이너가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체육관에서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폭탄을 던질 것이다. 반면에, 피트니스 캠프에서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패키지를 포함할 것이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당신의 요구를 돌볼 것이고 당신이 모든 그룹 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 운동으로 당신 자신의 편안한 비율을 다룰 수 있는 최고의 그룹에 당신을 넣을 것이다. 그리고 체력활동은 결국 즐겁게 된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그것은 둔함을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