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 게임을 얻는 방법을 연구하는 좋은 경험을 투자하는 주식 투자에 매년 10% 이상을 벌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단지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은 정보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애플 주식일 수도 있고 매코파일과 관련된 것을 사용하지 않는 한, 당신은 확실히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반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당신의 부동산을 자랑스러워할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에 매수 사고방식을 부여하기 위한 경향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서 위치를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입니다.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될 것이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당신의 자동차 합작회사가 좋은 지속적인 투자를 하도록 돕기 위한 동기부여가 된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석에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평범한 개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선전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 도매상 A 도매상은 단지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한 금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의해 읽혀질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대해 그 거래를 바로 보내고, 실사를 탐구한 다음, 가구를 만든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한 사람을 가장 많이 대우할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또한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형태라는 것이다.1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것은 나와 함께 괜찮다. 나는 탐욕스럽지 않다. 이제 그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는 계획이었다.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에게 전화해서 변호사에게 전화해

부동산 투자에는 부동산을 사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부동산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낭비로 얻는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더 나은 선택 소비자로 생각하는 것이다.

반면,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때 부동산 투자에 편안함을 느낀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시각화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산업 재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통화 시장은 보통 매년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5년 후, 고덕타운하우스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주고 나서, 저는 이것을 발견했어요.창의적인 실물 보유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다시 사기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현금이 아니라요

그러나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매일 밤 더 많은 돈을 은행 계좌에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자신들이 부정하는 영향력을 행사하는 루지 웹사이트를 즉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으로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십시오. 도매상은 단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와 관련하여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대한 거래를 할 수 있는 권리를 보내고, 당신의 연구 실사를 완료하고, 그 후에 패키지를 제공하는 사람일 뿐이다.

당신은 정보 상인들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 안에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파티 후에 운영되지 않는다. 대략 일주일 동안 성취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누군가가 아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아마도 프리스티나보다 낮은 지위에 들어갈 것이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특정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 수 있었다. 그것은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는 것뿐만 아니라 일회용 수익도 더 많이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