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제품이나 서비스 탄수화물을 주기적으로 광고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뿐만 아니라 웹로그에 대한 영화 포스트와 유튜브에 대한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노출되어 있는 당신의 사업에 대한 당신의 회사나 새로운 제품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가장 큰 은행으로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가시적인 발표를 하게 된다. 이것은 보통 어떤 중요한 경우에 당신을 멀리하게 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가이드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그것을 생각해 보라. 개인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들은 당신이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기본적으로 이전에는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없는가?

첫째,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사회 마케팅의 배가 어느 정도 평탄해지는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비록 그것이 직업을 만들도록 돕는 것은 올바른 목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1페이지 안에 동영상을 올릴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호감, 댓글, 공유를 많이 원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게스트 블로거로서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으십시오.이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보상을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이 같은 페이지에 쌓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사랑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높이고 게스트 블로거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하기 때문이다. 또한 몇몇 사람들은 훌륭한 스노 마케팅 품질 온라인 사업으로부터 당신의 사이트에 0의 비용 링크를 얻을 수 있다.

이 권한에 대한 링크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가장 유익한 방법으로, 그것은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것에 상관없이, 당신은 당신이 직함을 포함하는 권리 동안 집중해야 한다.

어떤 사람은 고객이 더 책임질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더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작동할 것으로 예측되며,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문서, PDF 및 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으며, 이 가능성이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당신의 프로필 압축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하라. 나는 이것이 매혹적인 의미에서, 대신에,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가를 명확하게 정의한다.

나는 전일제 근무를 하고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고, 따라서 그 외에도 합법적인 수입 기회를 운영하고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내 프로필 웹사이트에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그렇게 많은 화려한 배너 광고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어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총 사업을 원하도록 하라.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볼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여러분의 틈새시장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적절한 인스타 팔로워 구매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놓치게 된다. 올바른 손님을 향한 언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창조성을 발휘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자유로워질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이 마치 파티에 도착한 것처럼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그리고 개인이 그곳에서 개인들과 어떻게 연결되는가?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적인 방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완전히 완전히 특별한 마케팅 방식을 보고 있을 것이다. 최근의 유행과 함께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지나가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으로 벽 안에서 파티를 여는 그런 남자나 여자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와도 사교적이지 않을 것이다. 대화는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으며,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가족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지 방문하십시오.

만약 우리의 모든 SNS 마케팅에 대한 답을 성공적으로 구체화한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쉽게 자리를 잡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이 중요하고 회사는 위와 같이 특정한 단계들을 따라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배경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내려와 방문자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