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의 웅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개인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NBA TV와 TNT HD 방송에서 어떻게 이 그룹이 끝나는지 보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변화가 아니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West The Los Angeles Lakers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내려갈 것이고, 실제로 이번 시즌에 그의 첫 번째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Kobe Bryants에 의해 파워가 정말 강하게 시작되었고, Pau Gasol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NBA 웨스트 필 잭슨의 꼭대기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능숙한 일을 해냈다는 것을 입증했다.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이머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그는 나에게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그는 결코 누군가를 해치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거나 헌신하지 않았지만 그는 싫어하거나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머리가 커질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자랑스럽거나 자만하지 않았다고 나에게 알려준다. 첫 돌을 던질 수 있겠는가?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NBA의 풍경을 수정할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와 계약한다면, 그들은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경쟁자로서

1977-1978시즌 내내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 함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하여 마지막으로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서부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의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로스앤젤레스가 이 같은 영예를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고베와 ONeal의 협력이 132년 서부 추천이 동부 추천을 136으로 물리치는 데 도움을 주었을 때, 마지막은 2004년 ONeal이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대중에게 호의를 보인 해였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에 필적하지 못했습니다. 너겟은 시즌 첫 번째 점프 볼 이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만들었고, 52-30의 좋은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으며 NBA 중서부 부문에서 다시 한번 우승한 후,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 우승으로 물리 쳤습니다. 유타 재즈를 4-1 시리즈 성공으로 파괴했지만, Nuggets는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Nuggets는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라. NBA에서 뛰기 위해 1 부 농구 선수의 12%만이 NBA에서 뛰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2 부와 3 부 게이머와 전세계 게이머로 구성되어 있다면 가능성은 훨씬 적습니다. 오직 1명의 선수만; 당신이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누군가를 낙담시킬 방법이 없다; 그것은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자연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한다.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기업가도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30분에서 1분 안에 당신의 가치를 상호 작용하고 당신의 최고의 잠재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가? 이의를 없앨 수 있나요?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실제로 떨어져 있는 것도 없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유난히 유연하게 할 수 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거대한 남 성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번의 선발로 뽑는 것은 현재의 상황을 고려해 볼 때,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게이머일 것이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혹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덩크슛이 있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메이저 리그를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