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이상적인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하지만 현재는 경쟁사가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접근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수익성이 높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이 프로그램 아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한 커플에게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센트 또는 몇 달러

저는 2012년 9월에 제 일을 다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지금 저는 구루가 아닙니다. 저는 실제로 일을 따라가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저는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것, 즉 여러분이 준비되고 흥미를 갖고 여러분의 일을 시작해서 저처럼 떠나고 싶다면, 저는 그렇게 하겠습니다

내가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와 몇몇 효과적인 개인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다수가 그들의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소유물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사에 출연한다면 소유물은 잠재적인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가장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사들은 그들이 대다수를 차지한 잠재적 고객들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건물

제휴 마케팅에서 훌륭한 시간 관리는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해야 하는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http://sns-pro.net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온라인 포럼을 검색하고 자신의 사이트에 콘텐츠를 구축하는 대신 블로그를 읽는 데 수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수천 명의 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미래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효율적인 일을 자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특정한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서 자신을 발전시켰을 때, 그리고 좋은 고객 기반을 가지고 있을 때, 다른 틈새의 다른 측면을 고려하기 시작하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생겼으니, 이 새로운 제품과 다른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고객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매일 사이트 업데이트, 자습서 및 평가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처리, 새로운 아이템 및 특정 틈새 연구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나는 지쳤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핸드백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명심하라. 시간은 당신을 위해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웹에서 당신이 디자인한 웹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카피라이팅 도움말 또는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뛰어난 시간 관리가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아이디어 남성과 남성을 염두에 두십시오. 시간은 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짧은 기사를 마케팅으로 더하는 것이 다소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게 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보게 된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현수막을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Tha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