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좋은 소식은 당신의 상황에 상관없이 이제 당신의 꿈을 실현할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낮은 위험 투자다. 선불 대학 계획은 뉴욕 주에서 처리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정부를 통해 실제로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걱정은 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투자할 돈이 마찬가지로 이익을 창출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확신할 것이다. 이 특정한 유형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잘 대응할 수 있도록 그것의 가치를 높일 것이다.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게임이다. 그리고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규칙을 배우고 그것을 유리하게 사용한다면, 믿을 수 없는 승리. 그러나 당신이 규칙을 배우거나 게임에서 뛰지 않는다면, 당신은 승리할 수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지만, 더 이상 자주 그렇게 하지 않는다.

교수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다.

또한 보조금을 받아야 한다.

재정 지원으로, 당신은 졸업 후 6개월까지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이자가 발생하지 않는다. 준비된 것은 당신에게 큰 이점을 준다.

수익률을 중심으로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새로운 포트폴리오 리스크에 대한 결정은 100%의 지분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으며, 더 보수적인 금융시장 펀드에 접근하기 위해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부분이 아니지만, 같은 상황에서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말라.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일까? 당신은 당신의 자녀 생활의 다음 4년 동안 동기를 개발하고 있다.

당신이 모든 곳에 있는 많은 전문가들에게 당신의 아들이나 딸은 의사결정 과정에서 도움을 받기 위해 직접 자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자유교육이 좋은 선택에 도움이 되는 것은 수준과 관련된 필수적 이유이지만, 자유교육이 좋은 과정을 수강하는 두 가지 이유를 더 찾기 위해 당신을 만족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2009-2010년 연방 보조금에 대한 평균 1 학년 상금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계획을 늘리겠다고 제안한 3,611 달러였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의 최대 펠 그랜트 상을 200 달러, 5,550 달러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에 26만 명의 학생을 추가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 기금 기관을 통한 학사 학위는 약 36,000 달러, 4년 이상 또는 주 내를 선택하는 연간 약 9,000 달러입니다. 학교는 그 비용을 30,400달러에 육박하게 낮출 수 있고, 대출에 대한 더 높은 이자 지불에 따라 6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그들의 친구나 다른 캠퍼스 동료들을 덮는 것을 도와서 교수형에 대한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좋은 교육을 받고 있는 것일까? 나처럼, 그들은 단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받아들이거나 강화시킬 것이고, 그것은 그들의 남은 인생 동안 해로운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그렇다, 만약 당신이 등록한 시간이 반도 안 되는 경우, 당신은 쉽게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만약 가장 많이 등록한 경우와 같은 것을 받을 수 없 애니화 다. National SMART Grant와 함께 ACG를 위해, 당신은 정규직으로 등록되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낙관적이며, 좋은 자존심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일이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든 간에 그들 스스로 괜찮기를 바란다. 그리고 이 전화기들이 역경을 다루는 것을 알기를 원하면, 그들은 많은 깊은 곳에 가지 않고, 혹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들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해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529조 계획과 관련된 두 가지가 있는데, 실제 첫 번째는 선불 수업료 계획이며, 또 다른 하나는 선불 수업료를 더 많이 저축하면 뉴욕 주립대학 저축 계획에 의해 보통 보장될 수 있는 현재의 가격으로 주립 공립 대학의 등록금을 나중에 잠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보증 교육 대학을 제공하지 않는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기회,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은퇴 생계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 중 한 명은 이제 판사가 될 것이고,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단에서 4년 동안 복무할 것이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의무를 다했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다. 그리고 그것은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많은 동료 반 친구들이 끝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