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선수들이 평생을 마감하는 좋은 대학 교육 내에서 기회와 함께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 그리고 보드를 가질 것이라고 계속 말하는 것을 돕는다. 그래서 뭐!광신자들에게 돈을 줘! 난 이 대학 전체가 노예 노동으로 보여!코치들은 흠잡을 데 없는 최고의 선수들의 등에 거액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몇 개의 현금뿐만 아니라 차를 얻는 것에 대한 이야기들을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옆부분과 더 많은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을 방문하기 위해 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 어떤 종류의 열쇠로라도!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한 사람이 당신을 가능한 한 많이 소비할 직업만을 선택하는 것은 아마도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일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당신이 회개하는 것에 대해 오래 가지고 있을 것 같지 않기 때문이다. 즉, 경제적으로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도움이 필요하다.

운동경기에서 가장 좋은 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먼저 선수들의 투자량을 많이 넣는다. 그들은 매 1일 수업시간에 있다가 연습 후에는 저녁을 먹고, 공부를 할 수 있다면 여행을 한다.

지금 모든 것이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학생 선수들이 설치하는 시간은 중요하다. 그리고 감독들은 더 잘 분석할 수 있고 그들이 운동화에 의해 보여질 수 있는 시간이 있을 수 있다.

학생 운동선수, 여러분은 공부에 집중해야 하지만 여러분의 운동 경기력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의 재산을 시도할 것입니다

법률: 하지만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것에 대해 들은 것은, 대학원을 졸업하고 싶다면, 나는 법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보통 법학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법무실에서 그들의 고용을 얻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것을 크게 도울 수 있다.

법학 학위는 더 융통성이 있다.

내 생각에는 MBA(Master of Business)보다 JD는 사법 관행에서 일하는데 익숙할 수 있지만, 기업법, 인적자원, 대학 교수, 교육행정, 정부, 법원제도, 군대에서는 친숙할 수 있다.

둘째, 529개의 대학 계획에 자동 입금될 일정 금액을 따로 두어라. 비록 아기가 대학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래 가느냐에 따라 분명히 더 좋지만, 교육대학이 한 달에 5달러만 받든, 공정한 시간에 20달러만 받든 상관없이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는 낫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에 대한 생각과 당신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주는 것이 어떻게 행복을 증가시키는지를 설명한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고, 가치 있고 도전적인 행동에서 시간의 추적은 성공적이고 건설적인 사람들에게 자주 발견되며, 훨씬 덜 그렇다.

대학 재정 계획을 세우면, 자녀 장학금을 위한 실제 재정 지원은 자신이 선택한 유형을 공부하고자하는 대학생들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돈이 흘러가고 교육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초 상과 취업 기회가 필요합니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한 엄청난 고려 사항이지만 주관적일 가능성이 높지만 고소득 가정조차도 엄청난 돈을 제공하면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직업 윤리: 당신의 직업 정신은 무엇인가? 당신은 문제 해결을 즐기는가, 아니면 사람이 차를 수리하는 것을 즐기는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줌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아니면 당신의 재산에 대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가? 어떤 점이 당신을 그 분야에서 진드기하고 일을 추구하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어떤 식으로든 특정한 훈련이나 심지어 석사 학위 http://cafe.daum.net/Webtoon.Ani/ 까지 필요할 수도 있고,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실제 최종 수익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하는지 정확히 해야 한다.

그 목표는 당신의 아이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받을 수 없도록 충분한 돈을 보존하는 것이다. 당신은 충분한 돈을 저축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이 사람들이 엄청난 학교 급여일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되고, 만약 당신이 모든 돈을 빌릴 수 없다면, 그리고 또한 돈을 빌리고 싶다면, 그 대출은 확실히 많은 것을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그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이 안장을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등교육대학 대출채무가 10만 달러인 상황에서 우리는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대로 준비시키지 못했기 때문이다.

누구나 당신의 양을 가질 수 있는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코치 또는 모든 것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