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부대가 쉽게 잡을 수 있는 길이와 너비. 시골 지역의 전화기는 백 전화라고 불렸다. 그들은 그 오래된 금속 어린이들의 도시락 크기였다!우리는 4의 원치 않는 무게로 무게가 나가는 부드러운 가죽 패딩으로 지퍼를 단 짐승이었다. 그들은 너무 커서 식료품점에 갈 때마다 당신은 차 안에 있는 어린이 좌석에 휴대폰을 놓곤 했다. 이제 이것이 2004년에야 돌아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슬라이드 무선전화는 전화, 메시지 전송 외에 사진 찍기, 게임 만들기, 영화 만들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기에서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쉬한 기능을 더 많이 발휘하고 있어 인터넷 접속을 위한 브라우저도 좋다

휴대폰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아이들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문자를 보냈는지 혹은 그들의 휴대폰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지 추정할 수 없다. 이것은 부모들이 터무니없는 청구서에 남겨지게 한다.

만약 당신이 차를 주차하는 도중에 긴급한 전화를 해야 한다고 믿거나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당신은 거의 한시도 차를 멈추게 하고 결정을 내린다. 당신이 전화를 하는 것과 함께 끝났다고 느낄 때에만, 그리고 다시 차를 제시하라.

이 전화기가 가을 탐지 기술을 구축한 것일까요? 이것은 혼란스러운 표정을 불법화할 가능성이 있다(그리고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것은 곧 고위 친화적인 휴대폰으로 다가오고 있다.

예를 들어, Ampliccom PowerTel M6000(영국에서 사용 가능)은 이미 이 장치에 내장된 낙상 탐지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폰테크

또한 일부 휴대폰이 웰코어 개인 비상 대응 기구에 연결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기 위해 흥미롭다. 이것은 웰코어 의료 경보 시스템을 외부에서 확장된 범위로 제공한다.

정말 좋은 집, 정말 좋은 집

실제로 수십 개의 회사가 휴대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들은 모두 어떤 고객층을 위해 경쟁하고 있다는 것을 마음속에 간직하라. 상황 때문에, 당신은 우위를 점하게 된다. 어쨌든 이 회사들이 사용하는 술책 중 하나는 당신이 가입하기 전에 무료 휴대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이 제공하는 전화기의 가치를 획득하라. 만약 당신이 서명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전화에 가격을 요구하라. 계약, 그리고 다른 보험사들과의 전화 가격 당신은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고 단순히 전화기를 사는 것이 더 나은 결정이라는 것을 이해하면서 그 전화가 별로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현금으로 현금으로 된 낡은 휴대폰 장치를 재활용하지 않는 정확한 폭풍 준비들, 그것이 너무 번거로운 문제라고 생각하는 몇몇 사람들은, 하지만, 많은 대피소와 재활용 센터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전화기에서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필요로 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구매자를 찾을 수 있을 때, 왜 당신의 전화기를 무료로 우편으로 보내는지에 대해 지불하지 않는다.

전통적인 계획을 선택하면, 계획 이상의 통화나 문자 메시지로 인해 엄청난 청구서를 피하기 위해 계정을 면밀히 감시하라. 또한, 대부분의 주요 통신사들은 그들이 어떤 옵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통신사에게 일정량의 부모 버튼을 제공한다.

유명한 인용문을 들어보셨나요? 내 전화로 전화할 수 있는가?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의 모바일 절차를 찾을 수 없을 때 정확히 말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자동차와 소파 쿠션 아래를 보고 심지어 당신을 찾아간다. 심지어 잃어버린 결정의 내부에서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라면서 온 곳으로 간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결국 완전히 새로운 전화기를 사서 모든 연락처를 잃게 된다.

특히, 그들이 가까운 장래에 당좌예금 계좌에 얼마나 책임을 질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만약 그들이 이 할당된 분들을 달의 첫 주 내에 외출한다면, 이것은 미래에 반등된 수표에 반영될 것이고, 또한 그 비 오는 날을 위해 저축의 사용을 배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이번 달에 모든 분을 사용하지 않으면, 그들은 다음 달 등과 함께 훨씬 더 많은 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은행과 신용조합에서 이윤을 절약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1주일에 모든 수당을 쓴다면, 다음 3주 동안 아무것도 갖지 못할 것이다. 단지 지금 저축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음 몇 주 동안 두 번 많은 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 달까지 세 번(흠, 90일치 수당을 가지고 있다면 무엇을 살 수 있겠는가)? 그것을 넘어뜨리다

뉴스 중독자들은 뉴스를 놓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그것의 메모리 슬롯은 상점 비디오, 사진, 음악에 친숙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것은 좋은 품질의 사진을 클릭할 수 있는 13메가픽셀 카메라를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케이블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휴대폰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별도의 디지캠에 대한 필요가 없다. 현재의 전화기에 있는 블루투스 기술은 비디오, 사진,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 노바를 쉽게 전송하는데 도움을 준다. 휴대폰에서 키패드 사용이 감소하는 날 320 x 240 di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