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보아하니, 오늘 10살짜리 애들이 부모들에게 휴대폰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확신시켰어. 그리고 휴대폰뿐만 아니라!아니, 작은 달링들은 무제한의 문자, 인터넷 접속, mp3 다운로드 기능,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필요로 한다.

오늘날의 휴대폰으로, 아이들은 그들의 어린 손에서 그것을 제공한다.

그들은 외부 세계와의 연결로 너무 압도되어서 무엇을 먼저 공개해야 할지조차 결정하지 못한다!아이들에게 휴대폰을 통해 너무 많은 정보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다.

정보를 처리하고 책임감 있게 처리할 수 없을 때, 그들은 초기에 그것에 접근해서는 안 된다.

요즘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은 MP7 모바일 기기이다. 이 휴대폰은 최신 제품으로 개인들 사이에서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이 휴대폰의 몇 가지 특징은 다음 다음에 언급된다.

휴대폰을 구입할 때 지불하는 것은 전략을 가지고 작동할 수 있는 휴대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스마트폰 계획은 이동 통신사들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고 그것은 단순히 작동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거의 모든 가게에서 재충전 바우처를 살 수 있다.

특히 마스터하기 위해 행해지는 휴대폰이 있다.

이 전화기들은 비싼 특징과 일반적으로 단순하고 이해력이 현저하게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카메라를 쳐다보지 않는다. 그러나 그룹과 함께 있는 어떤 전화기들 중 하나는 그들이 보통 비상시에 미리 프로그램된 버튼과 그들의 부모님에게 전화를 걸어 이 전화기들이 당신의 머릿속에 가지고 있는 것을 정확히 사용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버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활동과 안전을 위해 어떤 활동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전화기와 그 특징을 발견하는 것이다. (즉, 스피드 다이얼과 리디얼)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에 넣어야 할 티니어 비즈니스에 대해 구체적으로 배우는 동안 전화를 제조할 필요가 있는 키패드 대안을 기억하는 것이다. 학교, 당신의 허비가 아닌 가까운 친척의 수와 함께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주의를 끌 것이다.

수업시간 동안 학생은 모든 수업에 완전히 특정되어야 한다.

많은 학교들은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사람들은 단순히 전화를 통해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상황이 발생할 경우, 엄마는 그들의 아이와 통화할 필요가 있고, 그들은 단지 사무실로 전화를 할 수 있고, 현재 수업에서 전학될 수 있다.

30초도 안 걸릴 것이다!휴대폰이 터지면, 그것은 혼란을 일으킨다. 갑자기 선생님이 해변가의 룩폰을 가지고 책상 위에 올려놓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기 시작한다.

심지어 휴대폰도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겪어왔고, 사람들이 이전에 휴대폰 없이 살 수 있었을 때, 우리도 확실히 그럴 수 있다.

오래된 전화기를 멈추는 것은 항상 쉽지는 않다. 비싸고, 당신이 돈을 쓴 것을 재활용하거나 버리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없애기 어렵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고장났다면, 그것을 폐기할 안전한 방법을 찾기 어려울 수 있다.

지구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환경에 좋지 않다. 비록 모든 주가 전자제품 재활용 공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Lets. 휴대폰을 현금으로 팔고, 그 중 어느 것도 걱정해서는 안 된다고 해. 휴대폰은 새 집으로 가고, 누구든 번거로운 선불을 가지고 가버린다.

외장하드복구 약 당신이 30일 동안 많은 모바일이나 기기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보증과 보증을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개조된 모바일을 사는 것은 옳은 행동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표준이 매우 인기 있지 않은 휴대폰을 원망할 것이다. 기억하라. 그 카메라폰과 가장 관련이 있는 것은 사진을 보내고 받을 수 있다.

부적절한 자료도 보내고 볼 수 있다.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 사용을 피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어떤 수신 전화가 당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것이라고 느낀다면, 침묵 모드에서 당신의 전화기를 바꾸는 것이 좋은 접근법일 것이다.

선불 휴대전화를 젊은 사용자들을 더 끌어들이기 위해 게임, 다운로드 가능한 벨소리, 특별 한정판 전화기가 있다.

가상 선불 휴대전화와 다양한 전화 회사의 추가 휴대폰은 요금을 부과하면서 행운을 빈다.

휴대폰은 이제 핑키한 사진을 찍기 위한 인기 있는 도구들이 되었고 엄청난 수의 섹스 스캔들이 표면화되었고 자유롭게 웹에 게재되었다. 왜냐하면 휴대폰으로 볼 때, 모든 남자들은 항상 어떤 카메라뿐만 아니라 당신의 전화기에서 카메라를 마주치라고 주장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보통 그들이 Whats wo를 쇼핑하면 거대한 픽셀 카메라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