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두교 결혼식은 일정 기간에서 며칠까지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러니 그 긴 상황을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많은 잠을 자라.

그렇다면, 결혼 피로연에 꽃을 어떻게 사용하시겠습니까? 꽃은 결혼식을 더욱 명랑하고 화려하고 밝고 특이하게 만들어준다. 결혼식에 꼭 필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결혼식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지고 있다.

결혼식을 장식하기 위해 선택된 적절한 종류의 꽃은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를 행복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합을 목격하기 위해 모인 바람직하지 않은 경험을 감동시킬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특별한 행사를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가?

중년기에는 개인이 매달 2배 정도 목욕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 당시 목욕을 위해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이 사람들이 목욕을 하기 위해 물을 데우기 위해 일을 거의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비누 역시 드물고 비쌌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전에 그리고 여름에만 목욕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시간뿐만 아니라 봄철에 열리는 전문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결혼식은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신선하고 냄새가 나지 않을 것 같기 때문에 아마도 가장 실용적인 해결책은 향기로운 꽃과 약초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약초는 보통 드레스에 붙어 있었고 신부는 특히 큰 향기로운 꽃 바구니를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는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화창한 날 야외 결혼식은 종이 등불을 가진 파라솔이 의식이나 리셉션 웹페이지를 장식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잘 조율되고, 아름답고 이상적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고, 이 장엄한 날은 어떻게 유사할 것인가 유연할 우머나이저 것이다. 그것은 꽃, 복숭아 팔레트 그리고 다른 장식들을 가질 것이다. 꽃다운 장식과 함께 오늘의 꽃다발을 선택하거나 전형적인 꽃다발을 가질 수 있다.

모든 것을 만들어라. 여러분의 기대는 창의적이고, 아름답고, 신선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것에 대해 실현됩니다

많은 결혼식은 또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구체적인 주제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손 계산기는 해변 결혼식 테마와 함께 간다.

예를 들어, 사진사에게 3일 동안 돈을 지불하고, 사진을 찍는데 4시간이 더 걸리는 지역을 추가 요금으로 부과할 수 있다.

바텐더, DJ, 장소도 마찬가지다. 이 경우, 판매업자에게 아무런 경고 없이 추가 시간이 있어야 하는 경우, 실제로는 통상적인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한 사람은 의심한다.

예식과 리셉션은 평소보다 더 많이 계속될 수 있으며, 앞으로 훨씬 더 많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판매업자들에게 무엇이 확실히 부과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이전 준비는 결국 더 저렴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다음 결정은 사실 모든 웨딩카에 맥시 드레스를 입는 것이 당신에게 이상적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재료 선택에 관한 형편없는 결정에 실망하지 말라. 당신은 저지 천을 입으면 좋아 보일지 모르지만, 당신의 결혼식에 관한 훌륭한 선택이었다. 난 아니라고 생각해!당신은 항상 실크나 새틴 위사에 훨씬 더 만족한다.

이것들은 매우 여성적이다. 아마도 당신의 아들 신부나 천국이 금지하는 것보다 더 빛나지 않고 스플래시를 일으키는 것이 확실하다. 그녀의 어머니.

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 당신은 결혼식 당일에 신랑 신부를 만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그래서 그 전에 짧고 빠른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기대, 계획 촬영, 그리고 멋진 시간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그 커플이 당신과 당신의 클럽 바세이션 결혼식에 의해 그들의 사진을 찍는 것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라포 페이먼트도 매우 인기 있다.

그들의 특별한 결혼식을 통합하는 마음과 같은 많은 사람들 또한 A를 제공한다.

많은 여행사들은 이 결혼식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전 세계에 걸쳐 계약을 제공하는 리조트를 찾는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결혼식에 참석할 자격이 없는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통 이런 형태의 결혼식에 대한 아주 작은 손님 명단이다.

내가 어렸을 때, 매년 여름과 관련하여 세어볼 수 있는 것이 하나 있다면, 적어도 다섯 번의 결혼식이 있을 것이다. 나는 화려한 옷을 입고, 지루한 아이들을 따라 놀고, 쿨피를 내다보며, 나의 결혼생활 변명은 결코 설득력이 없었다. 나는 보통 내가 종양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과장한다.

얼룩진 소음을 다시 칠 때, 나는 단지 벌칙으로 고용될 것이다.

당국으로부터 잘 만들어진 정보를 바탕으로, 이런 종류의 웨딩북들 중 꽤 많은 자원이 판매되는 것은 특히 꽤 저렴한 웨딩을 계획한 사람들이 잘 쓴 값싼 웨딩 메이에 대한 창조적인 개념을 위한 것이다. 또는 웨딩 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과대지불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내부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잘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