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형을 구입할 때, 어떤 종류의 목공 계획에서 측정 지침으로 기능하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높은 정확성과 정확성이 사각형의 키워드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완벽함은 0003인치 이하입니다. 번거로움이 없다고 느끼면 3-4인치 길이의 사각형도 얻을 수 있다.

나는 이 생각이 나에게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어려운 방법을 알아냈다. 그 프로젝트는 내가 마음속에 상상했던 방법을 밝혀내지 못했다. 나는 목재를 낭비하고, 집 센터로 여행을 추가하고,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두통과 좌절감을 야기시킨 몇몇 직업을 완전히 버렸다.

자신의 영역 – floor sanding sydney 당신이 소유한 차고나 상점가에서 일할 수 있는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공간을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의 정기적인 월간 비용은 추가 임대, 전기,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으로 구성될 것이다. 모든 것이 합산될 것이고, 당신은 단지 그 비용과 물론 개별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의 일을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모든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발견하면, 당신은 몇몇 훌륭한 목재 작업 도구들을 구입해야 한다.

그래서 단지 당신이 필요한 것을 구입해야 한다.

초보자들을 위해, 여기 당신이 매우 다양한 일을 처리할 7가지 기본적인 도구들의 목록이 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 테이블 톱, 4) 미터 톱, 5) 라우터, 6) 지그소, 7) 궤도 샌더 다른 몇 가지 기본 도구는 나사 드라이버, 망치, 톱 말 한 쌍, 심지어 측정 테이프로 구성되어 있다.

분명히, 목공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수집품에 도구를 항상 추가할 수 있다.

우선 사업을 시작할 장소를 찾아야 한다.

그 장소가 조명이 뛰어나고 공기가 잘 통하도록 하고 싶다. 내가 추천하는 두 개의 장소는 차고, 헛간, 여분의 공간 또는 지하실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이용하여 수입을 늘리고, 돈을 잃지 않기 위해 당신의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 그래서 당신이 고객과의 사적인 거래를 어떻게 관리하는지는 중요하다. 이러한 거래에는 동등한 중요성의 두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첫 번째 부분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돈을 받는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당신의 재정적 성공은 두 부분 모두 동등한 중요성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능력과 기술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너무 힘든 프로젝트를 선택하려는 유혹을 예방하라. 초보 업무 목공의 전체 개념은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표준 기술을 개선하자마자 새로운 것을 찾을 시간이 있다.

테즈 우드워킹은 당신에게 16,000가지 이상의 전략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다. 모든 계획에는 단계별 방향이 포함된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혼란이 없다. 단순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혼란은 없다. 문제없이 다음 단계로 한 단계 이동. 계획, 총 제품 목록, 전문가 및 초보자를 위해 작성됨

목공 계획을 훑어보고 목공 초보자가 할 때 활용할 다양한 기술들이 제한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므로 당신의 능력이 더 어려운 프로젝트를 하게 하지 못하게 하는 것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 그 동안 그것이 매혹적으로 보일 경우, 당신은 그것을 고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 일에 싫증이 난다면, 그것을 통과시켜라. 목공의 요점은 재미를 보는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Teds Woodworking은 무료 CAD 전략 관객, 200페이지가 넘는 목공 포인터와 트릭을 가진 목공 가이드, 150개의 목공 비디오를 포함한다.

비디오는 헛간, 새 사료, 맞춤 가구 등 다양한 직업을 보여준다. 비디오의 가장 좋은 점은 새로운 것이 자주 업로드된다는 것이다.

목공 계획과 스타일이 뛰어난 경우 또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이처럼 혁신과 컴퓨터가 도운 스타일의 시대에는 3차원 삽화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각도에서 과제를 보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철저한 서면 방향이 과제의 성공에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은 인정된다. 다차원 삽화는 거의 정확하지 않지만 구성된 지침은 다음과 같다.

작업대는 도구로 분류될 수 없지만, 작업대 없이는 많은 것을 할 수 없다. 당신이 직접 건설하든, 아니면 필요에 따라 구매하든 정확히 같다. 만약 당신이 고른다면, 당신의 작업대는 안정적이고 무거워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를 쾅쾅 치게 할 수 있다.

어떤 벤치에는 바이스나 도구 트레이와 같은 좋은 것들이 있다.

이 엑스트라들은 그것들 없이는 할 수 있지만 당신은 할 수 있다.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나는 단지 세 명의 고객이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거부하도록 했다. 나는 세 가지 일을 모두 부인했고 그들 중 두 명이 나에게 전화를 걸어 보증금을 지불했다. 그래서 나는 그 일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