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접근법은 아파트, 사무실 단지, 저장 시스템,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주택을 인수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소득 흐름을 발견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돈 흐름 시스템의 일종입니다.한 집을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여러 개인이 있을 때, 당신은 끊임없이 더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는 비용을 추가로 갖지 않을 것입니다. 더 많은 날짜를 가져 오는 등

인구통계학적 그룹(실제로 주택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를 종료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는 비결은 낮은 구매와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감소 된 부동산을 사고 비전통적 또는 재래식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조직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패턴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현재는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그 어떤 시간만큼이나 훌륭한 시간이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출발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그리고 전임 업무를 맡은 일상적인 열심히 일하는 어머니와 아버지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믿는가? 아니오

부동산 투자는 10만 달러에 대한 전형적인 연간 이익 3%를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값이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금융 투자의 순자산은 54,392달러다. 실제로 당신은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발생한다면, 이 차이는 빠르게 균형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결국 내가 얻은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벌어들여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다음 조치는 지역 시장, 자금 선택, 가격, 임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 방법은 단순히 원더비 클럽이 아닐 것이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걸까?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처리하거나 그들의 집 주제를 아무런 돈도 깎지 않고 임대하는가?

당신은 REIA(Realty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거대한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금융가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어한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수 있는 훌륭한 제안을 할 때 FLO-JO처럼 달린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훌륭한 거주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확실히 얻고 싶고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돌보는 거주자를 원하고,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거주자들을 원하며, 당신의 세입자들은 훌륭한 신용 이력을 가져야 한다.

가급적이면 650 이상. 그들은 또한 사려깊고 훌륭한 성격을 가져야 하고, 그들은 제때에 돈을 지불할 수 있어야 한다.

향후 지불이 불가능한 경우 계약금을 내려줄 수 있음, 문제 최소화를 위해 예비 임차인에 대한 배경 점검

이런 시도에 앞서 적절한 지식을 갖추면, 새로운 부동산 투자가들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실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긍정적인 것과 함께 부정적인 것을 다루고 싶다면 재정적으로 보람이 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그녀는 정말로 흥분했다(일반적으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오류로의 초기 단계),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멋진 이웃에 대해 이야기했고, 주인은 내가 대출을 제안할 때까지 대출을 소유하기를 원했다. 주인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내가 4만 달러를 벌 수 있는 약 2만 5천 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위의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책 한두 권, 혹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방법들에 대한 강좌를 들을 것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