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1주일 안에 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기업을 투자하는 것. 그들을 따라가지 마라. 당신이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렇다, 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아니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HUGE는 통화에서 떨어졌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던 전화의 70%를 할 필요가 없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위한 많은 본질적으로 다양한 방법들에 기초한 수백 가지의 변형들이 있다.

그 방법들 중 몇 가지는 다른 방법들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할 것이다. – 당신에게 당신은 상업적인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대체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진정으로 관심이 없는 것들을 하는 것을 덜 번창할 가능성이 있는가?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진짜 부동산 투자 강좌를 만들 때가 된 것 같다.

행동 3 – 일관성 있고 일관성 있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풍부한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풍부해지고 돈도 빨리 벌 수 있다.

당신은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http://현대지식산업센터.kr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고수해야 부동산에서 진정한 결과를 볼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이런 모험을 하기 전에 충분한 이해를 하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새로운 부동산 금융업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측면도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수익을 얻는 요령은 저매입과 높은 매도를 하는 것이다. 오늘날, 주택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격 상승이 예상되며,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재매각하는 것은 전통적인 방법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재매각하는 것이다.

나는 짧은 판매, 전매, 그리고 투자에 대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내가 완전한 시간 금융가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해로울 것이다.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할 때.

4번 접근방식은 불법 표시의 사용이다. 도적 간판은 거주자에게 집을 빨리 구입한다는 것을 알리는 쉬운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다. 큰 글자로 전화번호를 기재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가 전화해야 하는지 이해한다.

단지 많은 곳에서 도적 간판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라.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만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현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진실은, 현실에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훌륭한 부동산 제안을 발견하기 위해 실제로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면, 그 돈은 나타날 것이다. 명심하라, 첫 번째 오해에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중요한 자산이 될 수 있는 현금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우리들 대부분은 금융투자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이 당연히 금리가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던 때를 기억한다.

우리 대부분은 새천년이 시작될 때 주식시장이 어려움을 겪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개인을 부자로 만들고 있었을 때를 기억한다.

당시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역학을 거치고 있다는 것을 실제로 이해한 것은 결국 가격이 오르는 것이다. 로켓처럼 증가하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일단 한 가지 행동에서 다음 행동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전략을 채택하면,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르는 다음 히트를 기다리는 것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임을 암시한다.

집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하라.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고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이룰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어떤 지역에서는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금리가 항상 낮은 곳에서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너는 그룹 게이머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한다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도움이 되는 남자, 배관공, 전기 계약자, 전문가, 지붕 건설 계약자, 검사관, 주택 담보 대출 브로커 및 감정가를 경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개인을 다룰 때 혼자 일하거나 직접 상호작용을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서비스 전략을 가지고 있으면 플러스를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조직에 남으려면, 그것을 거의 조직처럼 취급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