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은 환상적인 부의 건설이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태양 아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잡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측면,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들을 피하면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가. 첫 번째 부정적인 측면은 유동성이 낮은 경우. 좋은 유동성이 있는 좋은 것은 추가 비용이 거의 없는 시가에서 빠르고 쉽게 팔 수 있다.

이것은 부동산에 대한 사실이 아니다. 특히 현대에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이 포함된다. 셋째, 수년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은 많은 사람들을 이처럼 따라가게 한다.

가난한 주택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빌리는 사치스러운 용어를 사용한다.

ROI는 당신의 투자의 일환으로 당신의 수익에 필요한가? 실제로 당신의 커미션인가? 지출하는 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부동산 사이클 외에 적기인가?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훌륭한 투자자가 플러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제를 계속 수행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을 계속하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이 당신만의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확실히 가지고 있는 개인처럼 그것을 다루어야 한다.

그것은 실제로 항상 노트북 종이에 파일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한 뇌를 가지고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범위에 대해 전화를 할 수 있었고,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누구든지 일회용 현금을 더 가지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당신이 책을 통해, 그리고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좋은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향하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할 경우, 멘토는 당신이 이것을 혼자 성취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현금을 그곳에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PS 사람들은 소매가치를 원하지만, 아무도 당신의 경쟁자가 아니다. 하지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가게를 얻는 것이 있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와 함께 전화하지 마라.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극소수의 사람들이 현금을 만든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치는 방법이 어떻게 실패하는지를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일차적인 단어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투자자는 그 일을 수행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르치고 적응하는 것을 정확히 마음에 새기면, 당신은 그것을 개인적인 상황에 맞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키고 깨달을 수 있다.

광고되고 분별 있는 수표만큼 빨리, 증언에 나와 있는 것만큼 거대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컴퓨터가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그리고 이 전송은? 그것은 다음과 같다.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사업 조직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기하급수적인 소득을 얻으면 투자 사업을 조직화하고, 수익의 빈도를 크게 산출한다.

왜일까? 왜냐하면, 시장 투자 사업을 조직화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사람이 될 것이고, 그래서 거래는 반복적인 기간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완전히 반복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창의적인 실제 쇼 장소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을 해결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규제를 하는 것이죠.현금이 아니라요

부동산은 장기 비액체 자산으로서 경험상 특정 가치 화합물을 확실히 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고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 내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정확한 시간 판매를 결정할 수 있고, 대신에 나쁜 현재의 시장에서 가치를 제공하고 잃을 수 밖에 없다.

멘토 보조를 받으면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얼굴이 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으로도,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아서,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지식을 얻고, 또한 기업 기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쌓는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의 생활방식에서 내가 가진 최고의 멘토들에 대한 멘토들, 나의 아버지. 날 매일 새로운 걸 가르쳐주고 성공한 사람으로 밀어붙이는 거야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가 첫 해에 가까이서 보았다; 우리 전력팀의 한 요원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강력한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