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가 매수와 고매도라는 것이다. 현재 주택 매매가격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부동산 투자는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 수입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않도록 하라.숙제를 하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문제들 중 일부를 피할 수 있다.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맞지 않을 것이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빨리 분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한 생각으로 들키지 마십시오. 재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하는데 무엇이 필요한가? 그리고 그 부동산은 얼마에 살 수 있는가?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부동산을 사려면 먼저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실제로 좋은 돈을 벌고 싶은지, 그리고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이룰 수 있다.

예를 들어, 국내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드라이브로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하다. 큰 일들이 당신에게 올 수 있다.

실망과 애도를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불행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다. 당신은 단지 매일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씩씩 밀고, 운전하고, 성공하기 위해 열심일 뿐이다. 당신을 제지하기 위해 단지 몇 가지 정해진 등짝만 허용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 것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밟아서 당신을 인도할 수 있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배우고, 또한 사업에서 스타오씨엘에비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살면서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최고의 멘토 중 한 명, 나의 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있어서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이 알고 이 산업에 친숙할수록, 당신의 큰 성취의 가능성을 더 기대할수록, 당신은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없다.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열쇠인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값을 사서 높은 가격을 파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