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수를 재어본 후, 지역 페인트 상점으로 휴가를 가서 착색 재료들을 살펴보세요. 초기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마시고, 페인트 칩을 들여다보며 시간을 보내고 싶으실 겁니다. 필요한 색을 찾으세요. 페인트 칩 한 줌을 집에 가져가서 장식용 노트북에 넣으세요. c를 보세요.색채는 우리 시대에 매일 적어도 일주일동안 뚜렷한 시간을 가지고 당신이 색채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기록한다.

당신이 그 주말에 그것들에 있을 때, 당신은 색이 실제로 좋아하는 아이템들에 대해 꽤 좋은 이해를 해야 한다.

개인적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들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은 안전한가? 다른 브랜드 ? 훨씬 더 많은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알리기에 안전한가? 그렇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내 장식을 위한 적절한 예술이 되기 때문이다: 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는 것이다.차이를 만드세요. 심장에서부터 계속 진행된다면,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작품처럼 보람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위협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나요? 유행에 따르는 것이 안전할 것이고, 저널에서 관찰한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당신은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들이다. 그들은 현금을 위한 내부 디자인이다. 그들의 조언을 따르라. 심지어 한 사람을 고용한다, 하지만, 그러면,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여러분은 친구 코웨이렌탈 들을 통해 듣게 될 것입니다: 와우! 정말 환상적이네요! 하지만 이게 진짜 너니?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썩히는 것이다.그래서 만약 당신이 집을 팔 계획을 하고 있다면, 가장 적절한 것은 집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한 집의 매력은 넓을수록, 당신의 집을 수색하기를 원하는 잠재 주택 구매자들의 수가 더 많을 것이다. 홈스테이지는 여전히 매력적으로 보이려고 노력하면서 집을 비개인화하는 것이다.선택적인 스타일은 품질이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표현방법이다. 이것은 me입니다 많은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고, 또한 나는 실제의 나의 취향을 조합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지역들 중 일부는 화려한 스타일로 완성됩니다공간을 꾸미는 것에 도전한 많은 사람들에게 압도적일 수 있다.

그래서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과 수많은 색깔들이 결정을 내린다. 이것들은 가구 배치의 가능성과 함께 끝이 없다. 단지 미숙한 사람들은 어디에서 실내 장식을 하려고 시도하는 것일까? 기본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팁으로 시작하세요.선호되고 만들어진 집은 그 60분 안에 만들어 졌습니다.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전문가 팀이 모든 것을 함께 배치하고, 핥기식 분할을 하는 것입니다. 만약 죽은 사람이 직접 그 일을 실행하려고 한다면, 최소한 부엌을 차지하세요. 고민 과정을 길게 할 수 있는 데코스트 당신은 종종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 가게가 무료로 또는 명목상의 금전적 비용으로 이러한 강좌를 제공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개념 – Phoenix 디자인 프로젝트 중 전체적인 컨셉을 제공해야 합니다. 설계 중인 것의 전반적인 테마가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테마가 지속성과 흐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증상적 눈높이를 걸면 더 좋아보인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장소에서는 앉아서 보는 눈높이에 사진을 걸어 놓는 것이 가장 좋다.언제나 어떤 공간에 있는 경향이 있다, 모든 사람은 실제로 항상 특정 아이템을 위한 공간 밖에서 훈련하는 것이 쉽기 때문에 잡동사니를 가지지 않기 어렵다. 그러나, 당신이 처음에 깨닫지 못했던 것은 잡동사니가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그 공간을 더 작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테이블 위에 도서관 책을 쌓아두기 위해서라면. 문을 향해, 그들은 결국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을 방과 함께 버릴 것이다. 그들은 더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눈이 열광하는 요소가 된다.밝은 색 사용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들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에 대해 엄지를 부려야 한다 밝은 색이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게 느끼도록 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일 수 있다.

여러분이 쉽게 칠할 수 있는 색과 색에 대한 정원 퇴비를 제한한다.

가구와 방의 재료.이 상품들을 숨겨라 풍수는 당신의 전체 인테리어를 차지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당신은 중국 동전을 실제 소파 쿠션을 집어 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적인 녹색 에너지를 만들 수 있다.

팬트리 갤러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식사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감사합니다. 팬티를 설치하면 캐비닛 판매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능성 팬티는 효율적인 메모리를 제공하도록 설계될 수 있으며 종종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이라는 쉬운 요구 사항을 수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