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비록 공원을 방문해서 개를 되찾을 수 있는 선택권이 있을 수 있지만, 아무리 다른 산만함이 있어도, 이 지점을 향해 나아가기 위해서는 그 개가 필요한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가능한 한 적은 산만함이 있는 조용한 곳에서 개를 훈련시켜야 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어딘가로 데리고 나가 이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동안 그들의 좋은 행동을 최종 시행하는 개념이 될 수 있다.

거의 모든 주인은 개가 주변에 없는 동안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에게 전화를 걸어 그를 추궁하고 싶다. 기본적인 적절한 개 훈련으로 가장 흔한 실수들 중 많은 것. 만약 당신이 개를 고양이분양 불러 그를 벌주면, 지옥은 그 전화에 응하는 것과 같은 처벌을 받는다.

여기서 엄지손가락의 중요한 규칙은 사람들이 이끌고 개가 당신을 따라다니는 사실이라는 것이다. 분명히 개가 묶여 있는 동안에도 결코 당신을 인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개들의 마지막 결과를 가지고 짧고 날카롭고 잘 정의된 수정을 하면 당신이 보스라는 것을 알아야 하고, 반대쪽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이것을 수행하는 훌륭한 시간이다. 강아지를 훈련시키자. 그리고 그 플러스는 실제로 아이들이 몇몇 부모들보다 더 잘 지시를 따르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하면 당신의 어린 아이들이 당신의 털북숭이 친구를 쓰다듬게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아이들에게 속한 모든 것을 뒤로 물러서라고 요구하기 시작하고 나무(그들의 옆구리가 곧고 키가 큰 편에 평평하게 놓여있다) 그 요령은 아이들이 당신의 강아지를 쓰다듬지 않도록 훈련시키는 것이다. 만약 빈자리에 앉아 있는 것이 당신의 개가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갖게 하고 뛰어오르게 하는 것을 배운다. 빨리! 하드우드!이 운동은 서로 개들과 관련된 모든 이웃을 가로질러 오는 방법을 사용하는 재미있는 운동이다.

아마도 애완동물 입양과 개 훈련의 신참인 사람은 고분고분하고 건강하며 사교적인 강아지를 개선하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가? 만약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는 데 열성적이고 헌신적이라면, 아마도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황과 엄청난 자원을 평가함으로써 그것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시도를 돕는 개 훈련에 대해 아는 사람이 더 즐겁고 쉽게 가질 수 있지 않은가? 아마도 당신은 트레이너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고, 그/그녀는 항상 체중 옵션을 공유할 수 있는 정보와 사실을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종종 당신이 아직 젊을 때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하는 필수품이다. 특히 복종 재교육에 관한 한, 그렇게 함으로써,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할 수 있는 송곳니를 가질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감정이 확실히 망치지 않도록 하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적절한 운동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 이 짧은 세션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훈련 시작 전에 강아지들이 일반적으로 끈을 잡아당기도록 도울 다른 운동 방법을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개들은 복도나 뒷마당을 가지고 놀기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를 훈련시키기 전에 여러분의 개에게 과도한 칼로리 소비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친구들과 함께 뛰기 위해 공원을 갈아타도록 운전한다.

훈련 강화와 통조림 생활 전반에 걸쳐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가르침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쉐이크-더-캔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 이것을 하기 위해, 빈 탄산음료 캔 안에 동전을 넣고 효과적으로 봉인하라. 개가 잘못 행동하는 것을 볼 때, 소다 캔을 흔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개를 놀라게 하고 그의 행동이 거의 확실히 계속 되는 것을 멈출 것이다. 그 결과, 그들은 특정한 행동이 참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음료수를 여러 번 흔들면 개가 둔감해지기 때문에 한 번만 흔들어도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나는 내 개들을 위해 큰 재산과 많은 땅을 경험하게 되어 행운이라고 느낀다. 내 집배실의 길이뿐만 아니라 내 집배실의 길이도 길 아래쪽에 있고 길의 반대편을 사용하는 것이 내 개를 훈련시키는 데 가장 좋다!매일 그녀는 내 옆 진입로를 걸어간다. 우리는 차를 세우고 그 또는 그녀는 길을 건너기 전에 앉는다. 그녀는 내가 우편물을 정리하는 동안 앉아 있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걸어간다. 이것은 유리를 보는 것이다. 물론, 나는 내 우편물을 얻기 위해 그 긴 산책을 싫어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가지고 개 훈련 몇 개를 짜낼 수 있는 큰 가능성으로 가지고 있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뇌는 공원에 접근해서 개를 되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다른 모든 종류의 산만함이 아무리 주변에 있어도 이 앵커맨에게 도달할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가능한 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기본적인 장소에서 개를 훈련시켜야 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훈련하는 동안 좋은 행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들을 함께 놀 수 있는 곳에서 그들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협회 기술을 배우는 것은 개에게 매우 중요하다. 개는 항상 사람이나 단어를 이해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