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목적 사용자: 일반 목적 컴퓨터가 필요한 것에 따라 가격이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 다양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전체 목적의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하다.

단지 당신이 작업 중인 컴퓨터의 비밀번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겨두지 말아야 한다.

그렇게 초기 관절염이 때때로 그것에 접근하지 못하고 당신의 동의 없이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에 들어갈 것이다.

우선, 컴퓨터를 위한 비용이 저렴할 수 있습니다.노트북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추가적인 전원은 더 많은 작업을 실질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억: 데스크톱 컴퓨터 내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현대적 진보로 인해 다양해질 수 있다.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톱을 발견할 수 있는 구성요소에 따라 매일 기술을 기반으로 변화하고 있다.

기억을 고려할 때,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기가바이트를 강화할 것이다.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메모리와 관련된 최대 관련자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갖게 할 것이다. 컴퓨터와 관련된 설치를 돕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항목의 경우

노트북은 더 가볍고 훔칠 수 있는 큰 대형 데스크톱 노트북이나 데스크톱과 비교했을 때 더 쉬울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도둑맞는다면, 경량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더 적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천 달러의 돈을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그들에게 천 달러 정도를 지불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정상적이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1000달러 정도의 평균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은 이제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 수입과 장기 비용은 약 5달러 100센트다능하다.

규모: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년 동안 급격히 크기가 바뀌었고 매년 더 작은 소형 모델이 출시되는 것을 방법이 된다. 그것은 큰 컴퓨터를 유지하기 위해 관련된 공간이 없는 개인들에게는 아주 좋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차원의 데스크톱을 발견할 것이다. 매년 더 작고 더 작은 컴퓨터는 당신이 출시된다고 생각할 때, 그 크기를 조사할 때, 당신의 컴퓨터와 방 내부 수익 서비스를 고려할 때, 당신의 의지는 측정하고 취하는 것에 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를 살 때 함께 쓰시는 겁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개조할 때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완전히 점검되고 문제가 해결되므로 수리 후에 모든 것이 완벽한 작업 상태에 있다는 보장으로 이 컴퓨터를 재판매한다.

당신이 찾는 경우 가장 안전한 컴퓨터는 항상 구입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것들 중 하나만 사용하는 것은 노트북 컴퓨터 안에 얼마나 많은 추가 추가 기능이 포함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내장된 웹캠을 사용하여 제공됩니다.어떤 노트북은 내장된 Wi-Fi, 여분의 USB 포트를 제공합니다. 물론, 전문가들은 거의 모든 뛰어난 오디오를 데스크톱 컴퓨터로 가지고 있지만, 특히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애플에서 인기 있는 미니 노트북 선택 제공. 앞쪽에 65 x 65 x 2로 측정되는 매우 작으며, DVD 디스크 드라이브의 느린 속도를 발견할 것이다. 모든 커넥터는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 데스크톱 뒤에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PC, 8xx PC를 가지고 있다.

DVD 드라이브 그래픽을 위해 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모델은 현재이 모델 각각 600 달러의 비용이 들습니다. 마우스, 키보드 및 모니터는 여러 Apple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별도로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ac OS X V105 Leopard 판매 지점 : 스타일리쉬 디자인, 소형 크기 및 괜찮은 사양.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확실히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군중이지만 그들만이 유일한 사람들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했기 때문에 오늘날 데스크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대의 강력한 비디오 카드들이 그들의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종종 필요하기 때문이다.

슬림 노트북, 좋은 HP 노트북 컴퓨터는 보통 구매자를 위한 공간을 더 많이 제공하는 손 위를 가질 것이다. 즉, 더 많은 책상 공간을 노트북 사용자는 이동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포함할 수 있고, 그나 그녀가 그 일을 끝낼 수 컴퓨터수리 있도록 돕기 위해 다른 필수적인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할 수 있다.

이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거대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만큼 잘 보십시오. 모두 정말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경우, 그 요금은 200달러-400달러 범위의 웹사이트만큼 적으며, 그 직업은 확인되었고 새로운 것 처럼 기능한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