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이 가장 작은 데스크톱을 시장에 사용할 수 있고, 또한 가장 날렵한 것 중 하나일 수 있다.

이 가전제품들은 개별적인 요구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그리고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노트북 컴퓨터를 더 잘 넣는 것 중 하나이다. 그것은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경험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사용자가 디지털 펜이나 스타일러스로 선택을 위해 스크린을 만질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종종 노트북을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과열된 환경이 거의 없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약간 괴로워져서 이 문제의 증상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탑으로, 이것들은 많이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만들어졌다.

그것은 당신의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공유하는 것이 이전보다 더 쉬워졌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당신은 즉시 당신의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사용자 정의 – 뚱뚱한 기술에 정통한 사람으로부터의 칼로리에 대해, 사용자 정의는 핵심이다. 데스크톱을 거의 할 수 있는 것처럼 노트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없다. 많은 다른 PC 제조업체들은 모니터, 램, 타워, 랩톱의 형태를 추가하는 것을 허용한다.

일반적으로 랩톱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당신의 건강에 얼마나 좋은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지 선택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데스크톱을 구입한 후에 노트북을 최소한으로 바꿀 수 있다.

그래픽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램 추가, 마더보드, 사운드카드, 모니터, 그러나 더 수정된 사용자 정의 팬인 경우 책상의 아틀란타에 있는 쉐보레

개인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할 작정인가? 어떤 종류의 일을 처리하게 될 것인가?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수 있으십니까? 게이머들만? 음악 창작? 영화 사진 보기? 인터넷 서핑? 학위 때문에 서류 타이핑?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야 하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요구를 정의해야 합니다

개인이 아닌 컴퓨터의 암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겨두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래서 초기 관절염은 이에 액세스하지 않고 승인 없이 새 데스크톱에 입력하지 마십시오.

팁: 나는 네가 그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컴퓨터를 연구할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당신은 최고의 컴퓨터를 선택할 것이고, 그 과정에서 컴퓨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전 세계적인 가격과 함께 매장 내 자동차를 잘 살펴보도록 하라. 나는 보통 개인이 인터넷을 돌면 모든 것이 줄어들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물론, 보통 일정 금액을 쓴다면, 배송은 무료다!비디오 카드 전력은 더 작은 요청에도 불구하고 매우 중요하다. Refresh 요금, 전용 램, 그리고 우리의 고전적인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에 모든 문제가 되고 색상의 수는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진화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재생 속도와 정말로 빛나기 위해 꽤 많은 전용 램이 필요하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를 멋지게 키보드로 탑재한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인치를 측정하는데, 여기서 실제로 앞쪽의 어떤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져 들어가고 있다.

DVD 드라이브, 오디오 잭과 함께 USB 포트 2개를 찾을 수 있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노트북을 이동시키는 요구 사항을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지만, 사용자가 찾기 전에 정확히 필요한 것을 고려해야 하는 것만큼 업그레이드할 수는 없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읽었다. 이 컴퓨터는 하루하루의 컴퓨터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온다. 우리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 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것은 다음 상위 게이 게이밍렌탈 트웨이 모델인 게이트웨이 DX4850-27EU보다 14%의 정상적인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GHz 처리 속도(Gateway DX4850-27EU)는 8 GHz의 처리 속도(GHZ)밖에 없다. 터보로 DX4850-27EU는 최대 31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에는 6GB DDR3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어 1TB 하드 드라이브의 메모리와 같은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정상적인 일상 사용을 위한 모든 컴퓨터에 대해 충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전력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만약 정전이 있다면, 여성용 발전기의 UPS와 같은 다른 전원 공급원이 없는 한 그것을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어떤 사람이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서 특정 시간에 더 높은 품질을 갖는 또 다른 선택. 이것은 노트북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를 이동시키는 능력이 필요한 사람에게 이상적인 작은 기계다. 하지만 노트북은 더 작은 부동산 안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