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지불할 필요가 없는 최고 속도 – 모든 메소드 업 처리 전력은 36 Gigahert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의 방식으로 제공되며, 3번째 9 GHz에서 6코어 프로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5Ghz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당신의 저장 장치를 실행할 가능성은 낮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나는 또한 내 비디오가 내가 해야 할 일을 확실히 하는 좋은 실제 대형 스크린처럼 보이는 것을 보기 위해 사용한다.

이 웹사이트를 볼 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s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다른 브랜드들처럼 낮은 가격에 팔리고 효과적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말하기 싫지만, 게이밍렌탈 내 작은 장소 목록에서 1위는 대형 전자제품 소매상들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그들의 가격은 전형적으로 야구장에 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웹사이트가 RAM, 디스크, 아마도 새로운 기계 문제가 있을 때 한 번 이상 나를 유혹했다. 그들의 판매원들은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계약을 파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고맙지만 고맙지 않다.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는 능력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검사하는 데 있어서 정말로 중요한 측면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주는 데 있어서, 만약 여러분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컴퓨터 랩톱이 작업에 더 해롭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엄청난 수입을 차지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다음 컴퓨터 구매와 관련하여 결정하도록 돕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짧은 목록을 조사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됩니다. 데스크톱을 일상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는 장점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AMD 64 프로세서의 기능과 $ 800 이하로 가격이 책정된 250MB 하드 드라이브 기능을 훨씬 더 결합합니다.이 시스템 시계는 실제 군중이 쾌적하기 때문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과 관련된 많은 모델을 사용해야하므로 데스크톱을 구입하여 합리적인 전력 지출을 얻으려면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현재 주문할 계획: 이 경우 유능한 컴퓨터 구매에 대한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고 해결될 것이다. 컴퓨터의 보증은 필요하다. 컴퓨터 및 보증 기간을 살펴봐야 한다.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에서 벗어났다면,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더 긴 보증 기간을 제공받도록 노력해야 한다.

프로세서를 찾을 때 몇 가지 다른 대안을 가지고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을 원하면 i5 또는 i7 중앙 처리 장치에 대해 완벽한 업그레이드를 원한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기술 혁신으로 300GHz로만 실행된다.

이것 봐 그리고 또한 당신은 이 개조된 시스템을 파는 사이트들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발견할 것이다. 모든 것이 정말 가장 좋은 가격으로. 많은 경우, 그 가격은 그 경력을 가진 사람들이 새로운 것처럼 체크되고 운영되는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만큼 적다.

젖은 종이 타월과 통조림 공기로 실제 케이스를 청소하고 덮개를 다시 케이스에 놓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사용하기에 좋다.

어떤 종류의 컴퓨터의 암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기지 않도록 하십시오.오늘날 사람들이 비밀번호에 액세스하지 않도록 하고 승인 없이 새 데스크톱에 들어가십시오.

이것은 다소 명백하지만, 만약 그것이 노트북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PC를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잠시 생각해 보라. 당신은 당신의 PC를 차에서 가져갈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휴가를 갈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밖에 나가서 따뜻한 햇빛에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다!예전에는,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와이파이가 모든 곳에 있다.

맥도날드나 지역 카페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PC에서 일을 좀 하지 말고, 파보라이트 커피숍에서 해!

만약 여러분이 빠듯한 예산으로 여러분의 돈을 위해 최고의 뱅을 달성하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가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하는 노트북보다 더 싸게 사십시오.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해 보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이 노트북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포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