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추세는 종종 훌륭한 투자 기회에 대한 정보를 숨긴다. 예를 들어, 건설 프로젝트가 이 기간 동안 정체되면서 주택과 건설 회사들의 주가는 보통 장마철에 하락한다.

그래서 당신은 지난 2년에서 3년 동안 추세 분석을 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가격이 매년 가정과 일치한다면, 당신은 언제 그 주식을 사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건설관련기업

주식시장의 역사에서 그들이 투자 결정을 인도하기 위해 평균과 지수에 의존하는 것에 대해 그렇게 위험한 것은 아니었다. 이러한 평균의 공식화가 얼마나 복잡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한 단서를 가진 투자자는 거의 없다. 나는 2010년에 128% 상승했던 S&P 500 지수에 대해 언급했다. 지수의 최고 주가가 1058% 상승했고 하위 실적자는 234% 하락했다.

기억하세요, 우리는 주식시장 붕괴로 우르르 몰려드는 사람들 앞에 서지 않습니다 – 너무 위험합니다 –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시장을 과매매하는 실수를 하기를 기다립니다.그 시장이 돌아설 조짐을 보이면, 우리는 구매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을 사거나 팔고 싶다면 인터넷의 등장으로 온라인 주식 거래가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주식 거래의 유일한 요건은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이다. 주식 거래 경험이 없다면, 당신은 또한 몇 가지 교훈을 얻을 수 있고 거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이 수업들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줄 것이다. 주식 중개인들은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렇다. 주식에 대한 철저한 정보 당신은 유명한 주식 중개인에게 말하고 가치 있는 조언과 주식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다.

V단계: 주식이 건강하고 성장한다면 투자를 동일한 수의 부품으로 나누어야 한다.

부분적인 이익을 예약하고 나머지 주식을 최소의 정지 손실로 보유해야 한다.

우리는 언제 돈을 가지고 도망칠지 알고 싶다!이 에세이의 모든 세부 사항을 다 설명할 수는 없지만, 기본 원칙을 제시하려면 기본주식으로 이익을 취해야 한다.

또는 광범위한 지수가 당신의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

돈 관리 시스템에 의해 정의되는 정확한 수익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그것들을 뽑아서 당신의 계좌에 돈을 이더리움 구매대행 넣어야 한다.

시장이 방향을 바꾸고 당신의 이익을 빼앗기 전에.

우선 과거 실적이 좋은 기업이 앞으로도 실적이 좋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지금까지의 실적을 살펴보기 위해서는 기업의 과거 추세를 따라야 한다.

역사가 반복되는 것처럼 주식도 순환을 거치는 것처럼, 과거 추세도 반복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식시장 동향을 이용하여 어떤 종목이 잘 실적을 내고 있는지 파악하고 투자해야 한다.

주식시장은 지수의 광활하고 종종 혼란스러운 표시로 인해 모든 것이 화면에 오르내리며 빠르게 사라지기 쉽다. 그래서 당신은 주식 거래를 하기 위해 브로커를 고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오늘 주식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스키드 로우 부랑자를 5만 달러 주고 TV를 CNBC에 켜서 그가 오늘날 대부분의 투자자들과 동등한 수준에서 거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그가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 그가 해야 할 일은 유행을 쫓는 사람이 되어, 무슨 일이 일어나든 무심코 사고, 무슨 일이 일어나든 무심코 파는 무리와 함께 우르르 몰려드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본능적으로 이것을 할 것이다. 빈틈없는 독자는 이미 그 결과를 알아냈다. 내재가치와 주가의 더 큰 편차는 점점 더 적은 투자자들이 주식의 내재가치를 확인하려고 전혀 시도하지 않는 만큼.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사기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다. 이 사기극은 많은 싼 주식을 사는 부도덕한 주식 거래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 회사가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들은 일시적으로 회사 주식의 가격을 과대평가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그늘진 거래자들은 그 회사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는 구매자들에게 대량으로 팔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팔아서, 그들은 광고가 중단되고 주식의 가격이 폭락할 것이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주식거래에 관여하는 희미한 마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때때로 투자자들은 돈을 잃는다. 나쁜 거래는 모든 투자자들이 거래 활동에 참여할 때 취하는 위험이다. 이것은 정상이고 모든 경험 많은 거래자들은 적어도 한 번은 주식시장에서 돈을 잃었다. 더 성공적인 거래자들은 종종 손실을 보고 그들에게서 배운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의 손실로부터 배우고 같은 안개를 만들지 않으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