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면의 기본색은 벽면의 벽면과 벽면의 벽면을 덮는 데에 아마츄어 사진의 활용이 용이하기 때문에 벽면의 내부적 종류를 시작하면 오베르 서 결정해야 할 초기의 것들이다. 그러나 가구의 종류에서 따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을 결정해야 할 것이다. 그림을 몇 점 골라서 틀을 짜서 벽에 붙여라. 이 한 쌍의 방법은 당신이 기본으로 덮은 동화되지 않는 그림들 때문에 침실과 관련된 정말 좋은 느낌을 만드는 데 아주 좋다.

개념 – 피닉스 홈 계획 프로젝트 중 전반적인 개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제공되고 있는 것의 전반적인 주제가 될 것입니다. 연속성과 흐름을 유지하기 위한 전반적인 주제를 만드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함께 작업해야 하는 많은 공간, 조명, 가구, 창문 덮개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당신이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있고, 사람은 누구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많은 공간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누구나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통합할 수 있는 어떤 팁과 색깔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도 어떤 방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연습하는 아타르트만이 어떤 방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완전히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매우 압도당할 것 같다

디자인 회사를 구하거나 자영업자를 고용하기 위해 식별하는가?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자영업자라고 추정한다.

직업에 관한 두 가지 모두 몇 가지 단점이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밝혀내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통제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중국 동전을 소파 쿠션에 집어넣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력을 창출할 수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당신의 집을 더 작은 크기의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살고 있다면, 카펫은 실제로 작은 곳에서 예외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정말 밝은 색인 녹색 지역 양탄자를 배치하라. 정확히 같은 것이 적용된다. 위장복 입고 싶은 다크 리놀륨 또는 라미네이트

많은 식당의 경우, 근방의 느낌은 각 주와 수요일마다 음식에 대한 영향뿐만 아니라 음식에 대한 인상을 주고 있다.

만약 포인트가 떨어져 있다면, 그 장소 사이의 완전한 수익성은 해로울 수 있다.

음식의 맛이 좋든 싫든, 그 장소는 공간에 대한 정말 좋은 분위기를 확보하기 위한 힘든 노력이 없다면, 정확한 관객의 양을 끌어당기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걸어갈 수 있는 각각의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기를 원한다.

대신, 고객 기반을 포함한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할 수 있도록 내부 설계를 계획하십시오.

품질은 중요한 것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종류에 따라 패션 산업에 수십억 달러의 구조와 같다. 품질은 가구와 재료에 동일하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실제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인테리어 소매 수수료나 이익 공유에 반영되기 위해 품질인 품질의 사람이 된다. 이 방법에서, 디자인 회사는 제품의 양을 기준으로 커미션이나 이익을 얻는다. 판매되다

많은 식당의 경우, 음식의 냄새와 식당 내의 느낌에 의해 배치의 느낌이 만들어진다. 만약 이 물건이 떨어져 있다면, 당신의 위치의 완전한 수익성은 해로울 수 있다.

비록 음식의 맛이 훌륭하지만, 당신이 멀리하고 싶은 것은 문과 관련된 모든 고객들에게 어필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 장소는 적절한 양의 시청자를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대신, 당신의 계획을 세워라. 고객 기반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인테리어 설계가 개선될 것입니다

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왜냐하면, 좋아하지 않는 아이템과 인테리어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접근방식이다. 풍수의 지도 규칙은 협회가 당신의 비 상업적인 일을 하거나 죽느냐 하는 것이다. 그것은 전통적인 지혜가 말해줬기 때문에 당신이 방금 그 곳에서 받은 것보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기능하고 싶은 전문지식의 장소를 선택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용시장이 어떤 것이어야 하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개방된 선택권을 보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전문지식의 작은 영역이 아닌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아는 것이 훨씬 최선이다. 그렇다면 그것은 확실히 몇 개의 일자리가 더 있는 지역에 대한 것이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가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