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80년대 구글에서 내가 했던 아티스트 페이지 중 하나를 보았지만 놀랍게도 나는 구글 이미지에서 1과 3의 위치에 있었다. 나는 다른 것과 같은 종류의 거래를 체크했다. 나는 텍스트 중심 구글에서 메인 지도를 훨씬 넘어섰고, 구글 이미지에서는 5개의 상위권을 차지했다.

GeekVillage에서 포럼을 읽고 나서 나는 링크 마케팅 계획에 뛰어드는 것이 좋겠다고 결심했다. 나는 인터넷을 찾아 엔진을 찾고 내 웹사이트와 같은 기본 콘텐츠를 가진 잠재적인 링크 파트너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했다.

어떤 사업이든 특정한 분야에서 높은 곳에 있는 몇몇 개인의 마음속에 비밀스러운 작은 중요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이 지식은 비록 각 사업이 다르기는 하지만, 이 너겟은 보통 유망주들이 왜 기업에 의해 이용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와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문직에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문제는 발생할 것이다.

만약 확실한 SEO 마케팅 전략과 방법을 서둘러야 할 마음의 상태라면, 지금부터 배우기 시작하라. 실습 워크숍에 참석하거나 공부를 시작하라. 하지만 더 빨리 SEO 기술을 습득하면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정말로 달러를 주머니에 넣는 전략을 보여줄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달러를 넣을 것이다!

세오 회사들은 정보에 입각한 고객들에게 감사한다 – 정해진 한도까지 SEO 책 읽기 이 뉴스와 함께 SEO 책 읽기 하지만 검색 엔진 전문가를 고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이 모든 세오 장치를 이해하게 되어 흥분하고 싶다. 측정되는 동안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은 SEO 회사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점진적인 변화는 이상적이다.

많은 기업들이 스포츠 시작부터 그들의 서 프로 권리를 방해한다.

모든 것은 지식과 관련이 있다.

서 프로는 검색 엔진 순위 관행에 매우 박식하다. 그는 당신에게 알고리즘, 백 링크, 인바운드 링크, 키워드 밀도 및 기타 문제에 대한 정보를 팔로드에 알릴 수 있다.

반면에 지구를 특별히 고려하지 않고, 백링크프로 당신의 서 마법사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분야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가정하는 실수를 보존한다.

빙조차도 필러 텍스트를 식별할 수 있다.

이 세션들은 다이어트 정권이 그들이 온 정보를 준다면 인간 방문객들은 그들의 목록 옆에 당신을 칠 것이다.

예를 들어, 모자에 대한 웹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다면, 누군가가 구글에 가서 모자를 종류별로 만들 때 나타나는 인터넷 사이트가 어떻게 되는가? 만약 당신이 암에 대한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 대해 가지고 있다면, 누군가가 구글에 가서 암을 검색할 때 이 웹사이트를 알고 있다면, 정말로 진지하게 키워드를 찾아라.오 몇 명!그들이 당신 조직에 거짓말을 했다는 말씀이세요? 부끄러운 줄 알아라. 아무 것도 아닌 제품을 선택하고, 좋아 보인다고 생각하는 인터넷 템플릿을 고르고, 돈이 헥에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그들은 심지어 그 사이트를 엔진에 제출하겠다고 약속했다. 물론, 아마도 며칠은 엔진 친화적인 검색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물론, 당신의 사이트는 부유한 빠른 고객들을 얻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우리가 홍보하기 위해 또 다른 것을 만들 필요가 없다. 하지만 내가 충격을 받고 소름끼치게 하는 것을 들을 수는 없지만, 확실히 거짓말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더 많은 사이트를 사야 할 것이다. 대조적으로 당신은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마도 언젠가는 당신은 발견되어 판매를 할 것이다.

재거의 주요 두 단계가 강타했을 때, 우리는 냉정하게 도착했다. 그것은 나의 SEO 고객들의 접근방식에 씻겨져 갔다. 나는 그것이 (지금까지는 대부분) 내가 예상하는 동안 나의 SEO 사이트를 휩쓸었다(그곳에서도 아무런 효과도 없었다).

키워드를 연구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서 0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간단해? 내용물!예를 들어, 개 손질에 대해 글을 쓰고 고양이 손질 사례로 옮겨간다면, SEO의 노력을 물리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10살 때 함께 이야기했던 것처럼 구글을 위해 글을 쓴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높은 SEO 결과를 얻을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가 수천 대의 검색 기계에 제출될 것이라는 제안에 주의하라. FFA rrnternet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이 제출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것들은 검색 엔진이 아니라 링크 교환 웹사이트에 관한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원치 않는 엄청난 양의 이메일로 넘쳐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러한 주장을 하는 어떤 의미에서도 멀리하라.

수익 증대 개인이 걸어갈 수 있는 대화만 할 수 있고 데이터를 실제로 전달할 수 있을 때 얼마나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전망은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감지할 수 있고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당신이 효과적인 웹 사이트를 고치는 사람과 함께 알려져 있다.

완전히 강조하고 글씨를 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