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또한 동기부여에 대해 고용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사용하는 간식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우리는 개를 쓰다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고양이파양 하는 곳에서 사용한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얻고 훈련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기간과 훈련 기간이 있을 때 특정 훈련을 하는 방법을 배운다. 훈련이 일관성을 유지하고 과거의 원칙과 교훈에 따라 구축될 수 있는 방법은 중요하다.

성공적인 훈련 프로그램과 함께 세 번째 핵심은 확고함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단지 당신의 코스를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킬 때 많은 요소들이 작용한다.

당신의 서비스가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빨리 예정되어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당신의 주인을 기억하라. 당신의 주인을 기억하라. 현재 프로그램이 당신이 기대했던 만큼 잘 작동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새로운 의제!

처음 강아지를 데려오면 집에는 영원히 흥분이 있지만, 훈련은 연기되어야 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가족을 위해 제지하는 일의 개념으로 꺼지지 마라. 다음 달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인내심과 어려운 일이 필요하지만, 대개 긍정적인 태도로 진행되지만, 여러분의 강아지에 대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참아라 –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만약 여러분이 참을성 있게 소리를 지르거나 개를 때려서 벌을 준다면, 주인이 인내심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코칭 세션을 끝낼 때가 되었다.

만약 그가 하지 않는다면, 그들의 뒷모습을 가볍게 눌러라. 일단 그들이 앉고, 개를 칭찬하고, 또한 치료로 그들에게 보상을 한다.

이 유형의 훈련은 개가 계속 앉는 소리를 듣고, 정확한 명령어를 앉는 것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다.

넌 네가 뭘 하는지 몰라. 훈련 과정을 위해 갔을지도 몰라. 이봐, 이건 간단해!난 이걸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 그것은 더 이상 두뇌가 될 수 없을 것이다!이제 여러분이 인터넷에 대한 연구를 이용하거나, 책을 읽거나, 심지어 어떤 범주에 참석하는 것이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만큼 기본적이지는 않다. 이것은 개 훈련에 대한 지식을 스스로에게 전달하는 방법이다.

또 다른 10%-20%는 공격으로 죽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내 개가 어떤 개인을 죽이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어. 하지만 내 개가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지를 고려하면, 그것은 반드시 조용한 곳에서 프랙티케를 취하지는 않을지도 몰라. 하지만 공원이 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아무리 훌륭한 산만함이 있어도 개를 되찾을 기회를 줄 수 있지만, 특히 초기에는 시간이 걸릴 것 같아. 개들이 좋은 곳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훈련을 마친 후에, 개들을 어딘가로 쫓아내고 훈련 기간 동안 그들의 좋은 행동에 대한 마지막 시행으로 그들 모두를 소유하는 개념이다.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이 걷고 있는 웹페이지를 잡아당기고 있다면, 그가 당신의 옆에 앉아 그를 기다리게 하라. 당신이 더 많은 것을 걷기 시작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개는 당김으로 걷는 것이 끝날 것이고 지옥이라고 불리는 것은 계속 있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김을 줄이고 그와 함께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창조하는 것은 공원이 되는 것일 수도 있고, 아무리 다른 산만함이 있어도 개를 되찾는 수단일 수도 있지만, 이 날짜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특히, 훈련이 끝난 후에 가능한 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는 조용한 곳에서 개를 훈련시켜야 한다.

하지만 결국 그들을 어딘가로 데리고 나가 그들의 좋은 행동 안에서 마지막 시행으로 그들과 함께 놀 수 있는 개념이 된다.

끊임없이 짖고, 물건을 씹고, 소파에서 뛰어오르고, 또한 사람들을 물어뜯는 개는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곳에서 환영받지 못하므로, 여러분의 행동을 취하고, 앉고, 오고, 머물고, 내려오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훈련과 함께 여러분의 행동을 취하라.

우리들 대부분은 어떤 경우보다 먼저 앉아 있으라고 개에게 가르쳤다. 그것은 항상 연습하는 현명한 방법이다(가까이 수건을 가지고 있을 것이 분명하다!)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분석하지 않았을 그 훈련을 위해 짜내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일관성 중요 – 일단 경계가 설정되면, 주인이 정해진 행동의 과정을 어떻게 유지하는지가 필수적일 수 있다.

만약 개가 행동에 대해 1분 정도 보상을 받고 다음 번에 무시될 경우,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할 것이다.

효과적인 강아지 훈련에 포함된 첫 번째 과제 중 하나는 애완동물에게 ta를 가르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