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당 위약금 만약 디자이너가 요청되었을 때만 필요한 경우, 당신의 여자친구는 당신에게 시간당 계약금을 청구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경험, 전문지식, 그리고 요구에 따라 시간당 비율이 다르다.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기록된 측정 인수 측정. 꾸미고 싶은 영역을 측정하고, 어떤 때는 집의 한 영역을 들여다보고, 어떤 때는 첫 번째 장식 경험처럼 보입니다. 더 작은 경계 벽을 측정하고, 지반 대각선을 측정하고, 벽과 벽 사이의 바닥을 측정합니다. 장식을 할 때 너무 많은 치수를 사용할 수 없음 바인더나 노트북에 모든 것을 기록하고 모든 것을 잘 정리된 상태로 유지하세요. 측정은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수적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최종적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한 것이 다시 좌절하기 위해 여러분의 집에서 건강하지 않게 되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다시 한 번 더 많은 치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예를 들어, 화분이나 램프와 같은 부속품들은 실내의 외관을 좋게 하기 위해 선택되어야 하며, 절대로 기입해서는 안 된다! 개인 취향의 반영으로 가구, 액센트, 액세서리를 결합할 수 있는 방 설계 시, 제품 및 솔루션은 특정 부품이 전시되어 있어야 하며, 단순히 모든 평면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 부품이 전시되어 있어야 한다.

새로운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발견하게 될 간단한 팁이나 요령들을 포함할 수 있다 작은 방의 경우, 밝은 벽의 색을 사용하라 큰 방의 대비되는 색상과 질감 소유자는 악센트 색을 사용하여 그 지역을 현대적이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악센트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벽면 미러는 작은 침실 모양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베드룸 실내 조명의 일반적인 옵션은 천장 중앙에 광원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램프 색조는 추가 광원에 적합합니다. 핀 조명은 다양한 패턴 사무실인테리어 의 저조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당신이 캠퍼스에서 공부함으로써 얻은 것과 같은 지위 1을 손상시킬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단지 위험한 믿음에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은 매우 잘 확립되어 있고, 그 학원들이 가치 있고 심지어 권위 있는 학위로 간주되고 있다.

당신은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합니다. 거의 모든 것에 차이가 없습니다.라운지는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해야 합니다. 소파와 소파는 매끈하고 매끄러운 백보드 없이 더 많은 공간의 착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같은 비용의 팔 없는 세트와 함께 섹션은 당신의 공간을 나누는 좋은 방법입니다 부피가 큰 재료와 재료를 피하는 좋은 방법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최고의 블랙이 되었습니다.대부분의 현대인들을 위한 최적의 색상 선택 시간의자, 당신은 날렵한 가죽 체이즈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를 사용함으로써 어떤 것을 볼 수 있다.

의자들은 때때로 편안한 좌석에 관한 예술 작품과 훨씬 더 흡사하다.프로페셔널 컨설팅 – 프로페셔널 컨설팅보다 몇 시간이 더 길면 훌륭한 아이디어, 실수 방지, 프로젝트 제작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컨설팅 없이 훨씬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향상시켜 줄 것입니다. 클로징 룩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여러분을 돕습니다.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 중 더 많은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시도하고 하지 않는 방식으로 잘 조정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홈 디자인 룩과 명확하게 연결해서 시작하세요. 여러분이 창조적인 룩을 적용할 수 있는 각 아이템에 대해 너무 구체적인 것을 피하세요.전반적인 설계에 대한 면허.커튼 레일이나 로드를 높게 고정할수록 천장이 높게 나타납니다. 이 창 위쪽의 새 발을 올려놓으면 더 높게 보이고 더 많은 햇빛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 커튼은 방의 높이를 높여줍니다.잠시 시간을 내어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공간에 관심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장소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겠습니까? 개인이 당신의 집이나 아파트를 자주 바꾸고 있는 것이 실제로 디자인 섹션인가? 당신은 창조적이고 영감을 받았나요? 공예하는 중이니? 조직 또는 팀 역학에서 매우 효과적입니까? 만약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 혹은 이 질문들 중 하나하나가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실내 장식 학교 학위는 단지 사람들이 여러분의 경력을 훌륭한 시작으로 시작할 필요가 있을 지도 모릅니다. 경험으로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최고 수준의 디자인 대학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보람 있는 p에서 사용하는 행동과 기술을 당신에게 준비할 것입니다.예를 들어, 프로 프로젝트그것들을 대체하세요 예,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의 부를 상징합니다 당신의 노력을 쏟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