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간은 일관성 의식을 보여야 한다.

공간의 모든 다른 측면이 일관성 있게 함께 작동할 때, 이것은 달성된다. 모든 측면은 마음, 품질, 색상 및 규모의 상태에서 통일되어야 한다.

많은 식당들의 경우, 그 장소의 느낌은 식당 내의 느낌에 더하여 음식의 냄새에 의해 발달된다. 만약 이것들이 꺼져있다면 그 장소의 전체적인 성공은 부상을 입을 수 있다.

음식이 맛이 훌륭하더라도, 그 장소는 보호할 어떤 능력이 없는 한, 정확한 인파를 끌어당기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은 문을 거니는 모든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것이다. 대신, 당신의 이미지를 반영하기 위해 실내장식을 계획하라. 그러면 당신의 고객층이 성장할 것이다.집 장식은 매우 필수적인 것이다. 우리가 어떤 공간을 장식하기 전에 우리는 공간이 남자아이나 아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공간의 테마가 파란색일 수 있다.

만약 공간이 여자아이들의 것이라면 스파이더맨 타입일 수 있다.

만약 그 공간의 테마가 분홍색일 수 있다면, 바비 스타일은 또한 여자룸 Desc를 선택할 수 있다.

ent 테마는 master bed room과 같이 주로 master bed room과 같은 선배들의 테마입니다 이것은 공간에 주어질 수 있고 디자인보다 더 큰 방입니다. master bed room의 크기가 꽤 훌륭하기 때문에 mass를 꾸밀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습니다.침실 인테리어를 장식하는 것에 또다른 중요한 것은 그것이 항상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이다.당신은 당신의 부엌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당신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 당신이 당신의 현재 부엌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당신의 부엌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단계를 밟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베이지색이 개인이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중립의 하나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베이지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매력을 느끼기 위해 왔다 갔다 하는 사실이 아니다. 사실, 당신은 베이지 그 자체가 아마도 나왔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갈색은 더 어두운 색에서 가장 확실히, 따뜻한 색상의 갈색은 특히 유행이다, 초콜릿 브라운은 피한다.

금세 외출할 것이 확실하다.일반적으로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면 훨씬 좋아 보일 것이다. 의자가 있는 장소나 작업장의 경우, 앉은 눈높이에 걸치는 것이 가장 좋다.실내장식의 진정한 첫 단계는 방을 위한 테마나 색 계획을 알아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한 새로운 가구를 산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창조성에 의해 제한된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 계획은 당신의 가구들의 색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원한다면 선택하라.o 만약 당신이 공간에 떨어져 서있거나 만약 당신이 가구들이 배경과 섞이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윈도우 트리트먼트를 선택하도록 도울 것이다.이러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컴퓨터 시스템에서 바로 꾸미고 있는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간의 치수 및 모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창과 벽을 공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직접 시도할 수 있습니다.또한 오레이션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공간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색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동작할지를 정말로 잘 느낄 수 있다.

중립적인 톤은 거실 스타일에 특히 적합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거실 베개, 커튼 그리고 다른 방의 장치들이 사무실 인테리어 소품 될 수 있기 때문이다.당신이 계절의 꽃베개의 상태와 함께 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꽃병과 커튼은 봄을 위한 완벽한 실내 장식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다.

반면에 빨강과 금색 벨로루시와 아시아 바닥 카펫은 촛대와 촛대뿐만 아니라 기름도 느낄 수 있는 겨울을 만드는데 아주 좋을 것이다. 그림들은 겨울 시즌 스타일을 이상적일 것이다.기본적으로 실내장식은 건축, 환경심리, 자연장식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잘 다루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을 반영하는 것일지도 모른다.이 각각을 따로 살펴봅시다. 방의 기능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누가 그것을 활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각각의 공간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 그것은 개인 영역입니까? 아니면 공공 영역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