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색에서부터 꽃의 배치에 이르기까지, 실내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한다면 당신의 집에 마법을 부릴 수 있을 것이다. 세계는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고 있고, 집은 동일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집을 위해 실내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한 계급으로 간주될 수 있다.

당신의 집은 이러한 예술가들을 위한 캔버스다. 그들의 해결책은 단지 당신의 집을 꾸미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공간의 효율적인 사용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은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방을 활기차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에 있는 색깔과 그곳에서 사용하기를 원하는 색깔을 명심하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하지 않아도 되지만, 다른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

큰 조각 하나 또는 작은 것을 선택하든, 예술은 어떤 방에든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씩 방 그리기 각 각 4피트마다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문과 창문을 분리할 수 있다.

같은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배치가 어떻게 될지 다시 볼 수 있다.

전문가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하는 것은 실내 디자인에서 실수가 크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 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 보라.

여러분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아이템은 그것이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든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든,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 매트시공 과 같은 어떤 재료들은 나를 만지고 여러분의 집을 즉시 더 편안하게 해주며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전반적인 테마를 더한다.

빈 상자를 사용하여 집을 뒤져서 사용하지 않고 전체 실내 디자인의 일부가 아닌 상자에 물건을 넣어두면, 빈 캔버스가 있을 것이고, 매일 빼놓아야 하지만 어수선한 외관을 가진 물품에 대해 즉시 무료 공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창조적인 저장 옵션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도서관 책의 문 옆에 장식 바구니를 놓고, 열쇠를 위한 영역을 지정하라. 그리고 무작위로 흩어진 물건들을 당신의 장식과 일치하는 예쁜 상자에 넣어라.

가정장식은 사람마다 많은 것을 좌우한다.

사실 가정장식은 그것을 디자인하는 사람의 생각과 태도에 많은 것을 말해준다. 어떤 사람은 미학을 강조하지만, 다른 사람은 편리함에 집중할 것이다. 실내장식은 두 가지의 정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 편리함에 타협하지 않고 공간을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예술이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적용 가능합니다.이 방법에서 디자인 회사는 판매된 제품의 양을 기준으로 커미션 또는 이익을 얻습니다. 품질을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구는 돈을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패션 산업에서 수십억 달러의 스타일과 같습니다. 품질은 가구 및 액세서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반영된다면, 당신은 품질있는 사람이고 품질은 당신의 품질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내부

때로는 힘들지만 위대한 예술작품은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 편에는 시간이 있다.

서두를 필요 없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신전이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거룩하게 하라!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가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화분이나 램프 등 액세서리를 선택해 방의 외관을 높이는 것이지 채우는 것이 아니다!방을 디자인할 때는 가구, 악센트, 액세서리를 개인적인 취향의 반영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단지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조각들을 전시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